저 어떡해요?
- 2019.12.02. 21:38
- 719
1학년 공대생이에요
부산대 재수해서 왔는데
알오티씨까지하는데
휴학까지 하면
인생 망할거같아서 못하겠어요
그런데 또 힘들어서 학교가기는 삻어요
요즘 학점도 전과목 B 목표로 하고있어요
그게 최소한의 양심이니까요
또 나중에 재수강하면 골치아프니까요
그런데 너무 무기력하고 흥미 열정이 없어요
책상에 앉아도 30분 이상 집중을 못해요
울고싶은데 눈물은 안나요
학교가면 하루종일 10마디도 안해요
친구들이랑 밥먹고 같이 다녀도
말을 하지얺아요
맨날 땅이랑 하늘만 보고 다녀요
자살생각도 자주하는데 자살을 실제로 할거같지는 않아요
나 자신이 너무 가치없는거같고
요즘 식욕도 너무 늘어서 많이먹고
학교가면 수업시간에 자주 졸고 매일 피곤해요
저는 미대나 문창과를 가고싶었거든요
근데 먹고살려면 주변에서 공대가야된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아닌거같아요
1학년인데도 이러는데 2,3학년 어떻게 버텨요
학교가기 싫어요
집에서 자고싶어요
혼자있고싶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전과조차 못하는 상황이었지만 전과를 할수있다면 하시고 안되면 대외활동이나 동아리는 어떠세요? 전 이제와서 하고싶던걸 취미삼아 하니까 숨통이 트이더라구요! 힘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강한육체에 건강한정신이 깃든다
당장등록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