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혐아니고 여자들 무서운 점 1개

글쓴이
  • 2019.12.02. 23:36
  • 531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오늘의 죽마고우가

 

내일엔 원수가 되는 모습이 굉장히 자주 보임

 

진짜 각종 sns에 서로 없으면 죽을 것 같은 베프였는데

 

어느 사이 남남보다 못한 사이가 되어서 정치중..

 

더 무서운 건 A B C가 베프였으면 AB가 C ㅂ1ㅅ만들고 또 AC가 B ㅂ1ㅅ만들고 

 

세포분열하듯 그냥 일상임.

 

여초과 있는 사람들은 티는 안내도 남자끼리 이 주제 나오면 다 공감함;;

 

어떤 시기에 여자메이저 무리에 소외된 여자사람하고 친하게 되면 그 남자는 그냥 아무 이유없이 나가리됨;;

 

학번끼리 저 모냥일때도 있고 동기끼리도 죽이니 살리니 개무서움

 

이런 면에서 남자들은 걍 술 한잔 먹고 니가 잘했니 못했니 주변에서 풀어주려는 노력이라도 가능한데;;

 

여자들은 그냥 살기 느껴져서 그런 노력 보이면 개욕먹음 ㅇㄱ ㄹㅇ 임;;

 

학생수도 적고 여초과에서 살면서 느낀 거 ㅇㅇ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7
기발한 제비꽃 19.12.02. 23:49
네 다음 찐따 입장하세요
2 27
best 글쓴이 글쓴이 19.12.03. 00:00
기발한 제비꽃
여초과에서 지내봐야 알지~~ 한달만 지내보면 바로 술자리에서 고개끄덕일듯~~ 뭐 반박을 하던가 그냥 찐따라고 맹목적 비난을 하네.. ㅠ.ㅠ 무식한 애들이 메세지를 반박은 못하고 메신저만 공격하는.. 딱.. 그 수준이누~~
19 0
더러운 반송 19.12.03. 10:34
기발한 제비꽃
ㅋㅋㅋㅋ반박은못하고 불쌍한인생 쯧쯧ㅋㅋ
0 0
근육질 천일홍 19.12.06. 18:45
기발한 제비꽃
헛소리했다가 팩트로 빠말다구 쳐맞고 조용하노 ~ 역시 쳐맞아야 헛소리를 안뱉지
0 0
best 현명한 물양귀비 19.12.03. 00:06
초중고 남녀공학인 남학생으로 공감박고감 ㅋㅋㅋㅋㅋ
20 0
잉여 벼 19.12.03. 22:22
현명한 물양귀비
부럽다
0 0
창백한 화살나무 19.12.03. 00:19
공감2
0 0
초연한 천남성 19.12.03. 00:26
여자한태관심좀끄시게나
0 1
best 더러운 왕고들빼기 19.12.03. 00:30
개공감 여자 4명이서 뭉쳐다니면 꼭 3명이서 1명 축출함ㅋㅋㅋㅋㅋㅋㅋㅋ
10 0
다부진 까마중 19.12.03. 01:13
고등학교때 그래서
전국시대라고...ㅋㅋㅋㅋㅋ
2 0
따듯한 우산이끼 19.12.03. 09:07
코와이네
0 0
다친 돌양지꽃 19.12.03. 09:35
여적여 = 진리
4 0
코피나는 생강 19.12.03. 09:48
남초과 여자7명있는데 4등분으로 세포분열됨 엌ㅋㅋㅋㅋ
0 0
청결한 산초나무 19.12.03. 10:17
하지만 우매한 남정네들은 이쁘다면 그런 여자라도 좋아하지. 팩트
0 1
글쓴이 글쓴이 19.12.03. 12:14
청결한 산초나무
ㅇㅈ
3 0
가벼운 칡 19.12.03. 19:03
청결한 산초나무
넘호 좋앟
0 0
깔끔한 흰꽃나도사프란 19.12.03. 16:59
여중여고 나왓는데 공감합니다
1 0
재미있는 우엉 19.12.03. 18:56
관컨
0 0
훈훈한 물양귀비 19.12.04. 00:10
병. 신. 먹. 이. 금. 지.
0 2
글쓴이 글쓴이 19.12.04. 00:11
훈훈한 물양귀비
네 다음 ㅂ1ㅅ
3 0
억울한 선밀나물 19.12.04. 12:58
훈훈한 물양귀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는 먹이좀 그만먹어요 거의뭐 장래희망 배리나고
0 0
근육질 천일홍 19.12.06. 18:44
훈훈한 물양귀비
이 친구 먹이 많이먹었나보네.. 후덕하네
0 0
best 방구쟁이 지칭개 19.12.04. 01:18
여초과 십인정 하고감 사회대 그 과 보고있나? 지들이 비정상인거 모름
10 0
글쓴이 글쓴이 19.12.04. 01:20
방구쟁이 지칭개
주로 인문대 사회대 사범대 친구들이 많이 공감함 저는 사범대 ㅋ
1 0
피로한 복숭아나무 19.12.06. 12:31
방구쟁이 지칭개
혹시 ㅁㅎㅈㅂ과맞나요 ㅎㅎ
1 0
방구쟁이 지칭개 19.12.07. 23:24
피로한 복숭아나무
사화대 여초과가 그거 하난가요 ㅎㅎ
1 0
활동적인 바랭이 19.12.04. 10:50
저거 여자들 종특이냐 ? ㅋㅋㅋㅋ 저것도 병임 고쳐야지..
0 0
이상한 섬잣나무 19.12.05. 12:05
다행이다 공대라서......
근데 여사친도 없네....? 쥬룩
0 0
추운 강아지풀 19.12.06. 17:31
와 딱 내가 졸업한과 동기여자애들생각나네...진짜극혐이었는데
0 0
눈부신 단풍취 19.12.06. 22:02
솔직히 ㅇㅈ 여중여고여초과여초직장으로 인정한다 인정안하는 애들이 저 주동자들일듯
0 0
조용한 금붓꽃 19.12.07. 00:40
ㅆㅇㅈ
0 0
늠름한 금송 19.12.08. 17:53
남자는 축출아니고 찐따를 만들지 않나??
2 0
태연한 편도 19.12.08. 22:41
남자들중에도 그런 놈 있음 언젠가 똑같이 당할 거임
0 0
다친 돌양지꽃 19.12.18. 18:24
ㅂㅈㅂ
0 0
코피나는 라일락 19.12.30. 04:33
여고나왔는데 핵공감. 사람하나 ㅂ1ㅅ만드는거 순식간이더라 ㄹㅇ
0 0
조용한 톱풀 19.12.30. 11:09
진짜 그렇더라 ㅈㄴ 친하게 지내더니 어느날 보면 주변 공기가 싸늘함 ㅋㅋㅋ
0 0
일등 곤달비 20.01.01. 14:51
드른년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