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주식
글쓴이
- 2019.12.03. 10:50
- 511
지금사놓으면 5~6년후에 오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까불지마슈
0
1
근엄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상향할수밖에없음 대한민국 경제지표라고 생각합니다
0
1
피곤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만보다 떨어지면 꼭 사 둘 주식
0
0
억울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의 미래에 대한 님의 예측이 중요하죠. 저는 삼성이 망할 거라고 생각해요. 삼성이 5-6년 뒤에도 더 잘나갈 거라고 생각하시면 삼성 주식을 사시면 되죠
0
0
화려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