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반수 생각중입니다 조언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9.12.03. 14:20
- 919
부산대 전자공학과 재수해서 와가지고
지금 1학년이고
내년에 수능치면 햇수로 사수째인데
공대 너무 안맞어요....너무 힘듭니다
군대 가서 수능 최저등급 준비하고
홍대 내신 1.78이라서 홍대 자율전공 가서 미대 전과하거나
홍대 건축으로 가고싶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원래 미대나 문창과 가고싶었거든요
권한이 없습니다.
수능도 중독이더군요.. 지나가던 3수생..
0
0
유능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은거 같습니다 솔직히 하기싫은 공부하는만큼 시간낭비가없어요 늦지않았으니 진로를 바꾸세요
1
1
바보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졸참나무
그래도 미대랑 건축은 좀... 그 전공 밥은 벌어먹고 사나요?
0
0
적절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생 퇴갤요\
0
0
참혹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술을 대학까지 가서 해야해요? 집에서 물감사서 그리면 안되는건가..아님 미술학원다니시면 되잖아요
5
1
이상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고싶은데로하셈 다만 군대는 빨리 끝내는거 추천 나중에 귀찮습니다 지나가던 수능4번친사람이...
1
0
수줍은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나 건축이나 어차피 숫자놀음
0
0
유쾌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가서 준비하는것도 괜찮습니다 제 맞후임이 1년 반정도 짬나는대로 준비하더니 이번에 연대 공대 지방 치의대 성적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1
0
싸늘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조팝나무
의지만 있으면 군대에서도 충분히 준비할수 있습니다 요즘 군대도 널널하고요
0
0
싸늘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같은처지라 얘기나누고 싶은데 쪽지가 안보내지네요..
0
0
해박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과 안맞는데 하고싶은 일로 먹고 살 자신 없어서 게임만 하면서 살다가 9급으로 갑니다
저는 꿈을 포기해서 ㄱㅊ지만 그게 아니라면 안맞는 길을 갔을 때 후회가 마니남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꿈을 포기해서 ㄱㅊ지만 그게 아니라면 안맞는 길을 갔을 때 후회가 마니남을 수도 있습니다
0
0
잉여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