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에 회의감이들어요..
글쓴이
- 2019.12.03. 15:44
- 460
저는 오랫동안 공부를했어요..그래서 어느새 친구들의 감정쓰레기통같은 존재였어요
저한테 다른친구욕을하던 친구는 저는가만히 듣고있었고 둘을 말리는존재였고..
언제그랬냐는듯 다시 친하게지내고 저를불편해하고
저는 아직 공부중이고 아무것도된게없어서인지
다들 비슷하게 직장있는친구들끼리 친하게지내고..
다들 연락도 차츰 뜸해지고 저도 불편하고 그러네요
인간관계에 미련가지는제가 한심한가요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한심하긴요. 누구나 느끼는 감정이니까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건강하고 건전하게 생각하면 좋겠어요. 단,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행동하면 더욱 좋겠죠? ㅎ
0
0
특별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든 오래 하고 투자할수록 주변에 사람들은 줄어들죠 자연스러운 현상이고 그럴수록 사람들 만나고 싶고 그런 마음도 드는게 자연스러운거죠 그럴수록 비슷한 환경에 있는 사람들끼리 밥을 먹거나 이해해주고 편하게 만날 수 있는 친구들을 찾아보세요ㅎㅎ
0
0
괴로운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간 관계도 서로 연락이 주고 받아 져야 성립이 되는 것이지 한쪽만 안부 묻고 한쪽은 받고 그때서야 되물어 주는 관계를 계속 하다 보니 지치더군요.. 결국 그렇게 하나둘 끊어 내다 보니 서로 연락은 뜸해지고 지금은 편한 사람 몇명만 주기적으로 만나고 있어요.. 인간관계 너무 미련 갖지 마세요.. 결국 결혼하고 나면 내 남편 내 부인이 진정한 친구가 되는거에요..
0
0
해괴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졸로 공기업 다니는데 웃.고간다 ㅋㅋㅋ
0
1
일등 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고시합격이 답
0
0
배고픈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