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벌 도서관에서 엑셀 쓸 수 있나요?
글쓴이
- 2019.12.03. 16:00
- 175
1층 취업자료열람실?
거기서 엑셀 작업 같은 거 해도 되나요?
아니면 교내에서 엑셀 사용할 수 있는 곳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층 취업자료열람실?
거기서 엑셀 작업 같은 거 해도 되나요?
아니면 교내에서 엑셀 사용할 수 있는 곳 있을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