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출신 설로 교수 vs 정형외과 연의 교수
글쓴이
- 2019.12.03. 19:40
- 341
서로 책재비 칼재비라고 돌려까기 하시는데
누가 대단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런거 서열매기는 니가 더 대단한데
4
0
운좋은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대단하다 해주면 되지!
0
0
부자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은 전자가 많이 벌지 않을까요? 전에 보니깐 잘나가는 변호사는 한해 30억도 넘게 벌던데
0
0
안일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사철채송화
교수 이야긴데 변호사가 왜 나와요
0
0
화사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당매자나무
아 서울대로스쿨교수될 정도의 법조인이면 변호사하면 그 정도 번다고 생각해서.. 그 정도의 가치가 있는게 아닐까요 설로교수라는 타이틀이?
0
0
안일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단함의 기준이 뭐지
0
0
살벌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코피나는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거 비교하고 있는 니 수준이 레전드 라고 할려고 했는데 겨우 참았네요 ㅎ
0
0
느린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