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하면서 연애하시는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9.12.03. 22:47
- 927
상대방도 취준생인 경우 말고ㅠㅠ
저는 여친이 직장인이고 울산 사는데 만나는거나 연락하는거나 다 부담스럽네요ㅠ 만나기전에 바쁠거라고 말했는데도 여자친구가 너무 졸1라서 만나게 되긴 했는데ㅠㅠ 하...ㅠㅠ 같은 취준생이면 몰라두...만난지 얼마 안 됐는데 솔직하게 말하기도 그렇고
권한이 없습니다.
1
1
우아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모과나무
맞는 말씀이세요ㅠ 저도 상대방 빨리 행복하게 해주고싶은데 심적 부담이 크네요..하루에 전화는 얼마정도 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화는 못보는 날이면 30분~1시간 정도 하는거같아요
통학시간이나 자기전시간 위주로
연락도 그냥 제가 원래 폰 보는 시간이 분명히 있을텐데 그시간에 연락하는거다 이런느낌? 으로 연애하고 있습니다!
통학시간이나 자기전시간 위주로
연락도 그냥 제가 원래 폰 보는 시간이 분명히 있을텐데 그시간에 연락하는거다 이런느낌? 으로 연애하고 있습니다!
0
0
우아한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환경이 달라지면 떠나기마련
0
0
추운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에 조건좋은 사람 널리고, 달라들건데 힘듬
0
0
추운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하면서 직장인 남자친구 만나고있어요
취준전부터 만나서 오래사귀었지만 요즘들어 힘드네요ㅎㅎ
취준자체가 버거우니.. 미안하고 고맙고 힘들고 그러네요
취준전부터 만나서 오래사귀었지만 요즘들어 힘드네요ㅎㅎ
취준자체가 버거우니.. 미안하고 고맙고 힘들고 그러네요
0
0
꼴찌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행가고 하는건 부담스러워도 주중에는 진짜 열심히 살고 주말중 하루는 온전히 데이트하고 있어요
0
0
부자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잘생겨서 직장인인 친구가 만나자했고 잘 만나고 있어요
0
0
유능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극락조화
시원시원하시네 ㅋㅋㅋㅋㅋ
0
0
날렵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의 심적 부담감이 연애보다 앞선다면 그만두시는게 나을듯요
저는 취준중이고 상대방이 직장인인데 주말에 한번 만날시간 충분히 있고 같이 만나서 공부해주고 이런게 되게 고맙게 느껴져서 빨리 보답하고 싶은 마음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