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버 아저씨는 왜 맨날 화내는 말투임?
글쓴이
- 2019.12.04. 11:35
- 1287
어떤 여학생이 언제 출발하냐니까 궁시렁거리면서 대답하대?
그래서 여학생이 네? 하니깐
3분뒤에!!!! 하면서 화내는 말투로 소리를 지르는거여...
여학생 표정 완전 썩어있고..
진짜 인성이 왜 저런지 이해가 안된다.
권한이 없습니다.
인성터진 순버아저씨많음
0
0
코피나는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때나 지금이나 변한건 없나 보네요 ㅋㅋ
1
0
억쎈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성터진학생들 많이 보다보니 어쩔수없죠
12
4
의연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브룬펠시아
자리가 사람을 만들죠
지하철출구에서 탈때는 시간표도 친절히 다 나와있는데
지하철출구에서 탈때는 시간표도 친절히 다 나와있는데
0
0
창백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부 총무과에 민원 요청 ㅋ
0
0
개구쟁이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성터진학생들 많잖아 뒤로 가달라고해도 안가고 돌부처마냥
0
0
방구쟁이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들이 만만해서그럼
못배운 것들은 나이가 벼슬이라 서비스업종가서도 어린사람한테 절대 대가리안숙임
학교 경비 버스기사 다 이런 부류고
못배운 것들은 나이가 벼슬이라 서비스업종가서도 어린사람한테 절대 대가리안숙임
학교 경비 버스기사 다 이런 부류고
2
3
아픈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강활
닉처럼 정말 아프신거 같네요
0
0
착실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순버 아저씨들 대체적으로 화나있긴 함 그건 부정할수 없음 .... 이유가 먼지는 모르지만 학생들이 마음에 안들면 그만두는게 맞음 잠시 타는 버스 학생이 젓같이 해봣자 얼마나 하겠나... 손님들 말 안듣는건 일반 시내버스 타도 비슷함
0
0
짜릿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러분들이 순버기사를 체험하지 않았기 때문에.
0
0
끌려다니는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패요
0
0
푸짐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 붔싼에서는 다 그런깁니더!!! 뿠싼 아입니꺼~~~!!!억
0
0
뛰어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쉴드 치지마세요 님들ㅋㅋ
우리 등록금으로 월급 받는 것들이 싸1가지는 드럽게 없죠ㅋㅋ 버스 기새들 바쁜시간에만 피곤하고 힘들어서 저러는게 아니라 안바쁜 시간에도 띠꺼움 그냥 똑같이 띠껍게 대하세요 다음부턴
우리 등록금으로 월급 받는 것들이 싸1가지는 드럽게 없죠ㅋㅋ 버스 기새들 바쁜시간에만 피곤하고 힘들어서 저러는게 아니라 안바쁜 시간에도 띠꺼움 그냥 똑같이 띠껍게 대하세요 다음부턴
0
0
나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당종려
등록금으로 월급받는거 아님
0
0
친근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당종려
등록금으로 월급받는거 아님
0
0
친근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래 말한건 기사 인성이 터진거긴한데 모든 기사한테 친절을 요구할 이유는 없지 기사가 고객대응 서비스업도 아니고 패트롤마냥 왔다갔다 운전이나 잘하면되지
0
0
답답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