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서울에 사는 사람들도 다 치지않을까요?
글쓴이
- 2019.12.04. 17:38
- 125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내년 공고뜨면
올해안으로만 주소지 이전해놓으면 다 칠 수 있고
서울에 학교다니는 사람들 지역인재가점등으로 서울 거주지 유지 할 필요없다고하는 마당에
그리고 애초에 부울경 출신인데 서울권 대학간사람들 주소지이전 안해놨으면 그런거 생각하면
부산대다니는 사람들이 쉽무새 거리면 안될거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어쩌란거임;
2
0
키큰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푸크시아
사랑해요
0
0
날렵한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개곽향
나도 사랑해♥
0
0
근육질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푸크시아
아니 부울경만 지원가능하니까 사람들이 부산대정도면 나머지 씹어 먹지 부산대정도면 부교공 우습지라는식으로 많이들보길래
저런 경우는 생각들은 하고 말하시는건가 해서요
서울권 무림고수들도 상당히 많을꺼고
주소지 부울경인데 서울권 대학교간 사람들은 우리를 깔고 쉽게 가겠지라는 생각하고잇을텐데
저런 경우는 생각들은 하고 말하시는건가 해서요
서울권 무림고수들도 상당히 많을꺼고
주소지 부울경인데 서울권 대학교간 사람들은 우리를 깔고 쉽게 가겠지라는 생각하고잇을텐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렇게치면 다른 회사는 서울권 고수들이 판을 칩니다만^^..
0
0
우아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근 2년 주소지박고있어야함..
0
0
찌질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참골무꽃
오오 그런거면 너나나나 바꿔서 지원하는경우는 없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참골무꽃
아님. 전년도 주소지만 부울경이면 됨.
0
0
진실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쉽무새가 아니라 타기업 대비 쉽다고요..
0
0
우아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채송화
타 어떤기업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부교공보다 덜뽑고 부교공보다 취준생풀 큰 시기에 공채나온 모든 기업들이요.
0
0
우아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초 부울경 출신이면 상관없어요.
3년이상 부울 거주경력있음 지원조건 만족
3년이상 부울 거주경력있음 지원조건 만족
0
0
서운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교공
0
0
발냄새나는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우면 해보라고 해보셈ㅋㅋ 그놈의 친구들 3주컷ㅋㅋ
0
0
피로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