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과 학기
글쓴이
- 2019.12.04. 18:58
- 338
제가 겨울 계절학기 현장실습을 하려면 초과 학기가 필요합니다 ㅠㅠ
현재 제가 부전공 신청 전에 부전공 과목 9학점을 일선으로 듣고 아직 부전공으로 옮기지 않은 상태입니다. 저는 여기서 6학점만 부전공으로 옮기고(3학점은 그대로 일선으로 두고) 부전공 3학점을 다음 학기에 들으려고 했는데 과사에서는 졸업사정할 때 자동으로 부전공으로 학점이 넘어가기때문에 초과 학기가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원래 일선이 부전공으로 자동으로 넘어가나요? 혹시 제가 초과학기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 이번학기 듣고계신 과목중에 하나 F받으면 되지않을까요 ㅎ..
0
0
참혹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에 필요한 학점과 정규학기를 모두 이수하면 일단 졸업사정대상자가 되는거고 학점은 모두 이수했지만 각 학과별 학점 외 졸업조건을 못채우면 수료처리가 됩니다.(재학상태가 아니게되는거죠) 부전공 이수변경 처리를 본인 얘기처럼 안바꾸고 일선으로 남기는게 불가능하다면 현재학기에 듣고있는 과목중에 한개이상 F를받고 졸업학점을 못채우고 초과학기를 들어야하는방법밖에는 없는것같아 보입니다. 자세한건 과사 조교님과 상담하시는게 가장 적절해보입니다..
0
0
치밀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