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대포에서 부산대까지 통학하시는 학우분 있나요 글쓴이 2019.12.04. 22:36 629 3 어떻게 다니심?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난감한 자라풀 19.12.04. 22:56 지하철이요 0 1 난감한 자라풀 댓글 내용 복사 지하철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난감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침울한 독말풀 19.12.04. 23:05 못생기셨네요 0 1 침울한 독말풀 댓글 내용 복사 못생기셨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침울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똑똑한 협죽도 19.12.05. 09:29 신수강화하면 빨리갈수있음 0 1 똑똑한 협죽도 댓글 내용 복사 신수강화하면 빨리갈수있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똑똑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