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변호사 근황 ㄷㄷ.jpg

글쓴이
  • 2019.12.04. 22:39
  • 2393

1575293529.png

는 4~5년차 경력변호사가 세전 5천만원....

 

참고로 저기원서쓴 경북로졸업한 변호사(학부 서울대)

는 바로광탈했다함......

노전대통령의 로스쿨정책이 결국 변호사몸값을 낮추는데 기여한듯?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6
한심한 흰꿀풀 19.12.04. 22:45
자업자득
0 0
똥마려운 고욤나무 19.12.04. 22:48
서민을 좋아히는 대통령. 변호사까지 서민으로 만들어...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4. 22:56
똥마려운 고욤나무
아...
0 0
다부진 홍단풍 19.12.04. 22:53
변호사 몸값 진짜 낮아졌네

저것만 놓고보면 대기업 취업보다 못하네
1 0
글쓴이 글쓴이 19.12.04. 22:55
다부진 홍단풍
대기업도 삼성아니면 변호사직함달아주는곳 거의없고 신입이랑 동급대우거나 수당조금 더쳐주고끝임
0 0
서운한 도깨비바늘 19.12.04. 22:53
너네가 왜 변호사 걱정을????
1 1
글쓴이 글쓴이 19.12.04. 22:54
서운한 도깨비바늘
저는 이미 공기업다니고있습네다~~
걱정한적없음 로스쿨준비생이신가 ㅎㅎ
그냥 이렇다는 정보도 못올리나~
1 0
늠름한 고광나무 19.12.04. 22:56
서운한 도깨비바늘
걱정 한 적 없는데??ㅋㅋ
0 0
서운한 도깨비바늘 19.12.04. 22:55
공기업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뭐하는줄 알고 공기업부심을 부릴까 ㅋㅋㅋ
1 0
글쓴이 글쓴이 19.12.04. 22:56
서운한 도깨비바늘
ㅇㅇ 방구석에서 쳐박혀서 마이피누보면서 변호사현실글보면서 어떻게반박해볼까 궁리하고있는 부모등골브레이커로보임 ㅎㅎ
0 0
해괴한 개연꽃 19.12.04. 22:56
서운한 도깨비바늘
일베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4. 22:57
해괴한 개연꽃
ㄹㅇ 말투보니 일베같음ㅋㅋㅋ
0 0
서운한 도깨비바늘 19.12.04. 22:57
그렇게 생각하는게 마음은 편하겠다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4. 22:57
서운한 도깨비바늘
ㅇㅇ 방구석 등골브레이커님 이제 꿈에서빠져나오세여~
0 0
해괴한 개연꽃 19.12.04. 22:58
서운한 도깨비바늘
라는 내용의 일기장 인가요?
0 0
서운한 도깨비바늘 19.12.04. 22:57
다들 잘자 ㅋㅋㅋ 공기업 너도 출근해야지 내일 ㅋㅋㅋ
0 0
해괴한 개연꽃 19.12.04. 22:58
서운한 도깨비바늘
본인은 백수라 출근 안해도 되나봄 킹갓수 ㅆㅇㅈ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4. 22:58
서운한 도깨비바늘
그려 나는 출근하고 너는 도서관가야지~ㅎㅎ
0 0
best 처절한 푸조나무 19.12.04. 23:13
ㅋㅋㅋㅋ 다른 공고도 보고 오셈. 공기업도 천차만별이듯 가장 어이없는 공고만 쏙 가져와서 올려놓고 변호사몸값 이라고 정의내려뿌네ㅋㅋㅋ
10 1
글쓴이 글쓴이 19.12.04. 23:36
처절한 푸조나무
힘내세요 ㅎㅎ
1 1
처절한 푸조나무 19.12.04. 23:40
글쓴이
제가 해드리고 싶은 말씀^^
전 현직이거든요^^
0 0
정겨운 개곽향 19.12.05. 09:26
글쓴이
왜케 부들대세요 공기업 같지 않아 보이게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5. 12:26
정겨운 개곽향
점심이라 이제댓보네요 ㅋㅋㅋㅋ 로스쿨생들 단체로 좌표찍혔나 애잔합니다 ㄹㅇㅋㅋㅋㅋ
1 0
늠름한 하늘나리 19.12.04. 23:44
화이팅해요 모두들 굿밤입니다~
0 0
배고픈 종지나물 19.12.04. 23:45
저거 한 달에 몇 일 일하고 한 번 일할 때 몇 시간 일하는지도 좀 쓰자 ㅋㅋ 아침 9시 출근 오후 5시 퇴근 마자?? 알고보니 주 3회 회당 3시간 이런 거면 개웃길듯 ㅋㅋㅋ
0 1
글쓴이 글쓴이 19.12.05. 12:28
배고픈 종지나물
ㄴㄴ 풀타임임
0 0
청아한 맨드라미 19.12.05. 00:28
방구석찐따는 이런거 찾아보면서 조롱할 시간 많을듯ㅋㅋㅋㅋ니인생이나 잘 챙기세요. 공기업도 찐인지 허언인지 모르겠지만 전문직 인생 걱정할 수준 아닌듯^^..
4 0
글쓴이 글쓴이 19.12.05. 12:27
청아한 맨드라미
로스쿨생이심?? 왜케 부들댐??
1 0
서운한 도깨비바늘 19.12.05. 00:44
공기업이 뭐라고 허언까지 하겠어요 ^^ 글쓴이님 열심히 사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ㅋㅋㅋ 열심히 회사 다니세요~
1 0
글쓴이 글쓴이 19.12.05. 12:27
서운한 도깨비바늘
위에 부들대던분이시네 ㅋㅋㅋㅋㅋㅋ
1 0
포근한 불두화 19.12.05. 07:49
강민제
0 0
적나라한 술패랭이꽃 19.12.05. 10:06
글쓴이 변호사한테 열등감있음??;;
3 0
글쓴이 글쓴이 19.12.05. 12:28
적나라한 술패랭이꽃
열등감있으면 이런글쓰겠음??다른곳가서 욕하고있겠지 제글에 열등감이어디있나욤ㅋㅋㅋ
0 0
싸늘한 꼭두서니 19.12.05. 11:20
변호사랑 공기업을 동등하다 생각하며 까내리는 사람도 잇구나 . 무식자들 덕에 전문직들이 돈 법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0 1
글쓴이 글쓴이 19.12.05. 12:28
싸늘한 꼭두서니
로스쿨생들 집단좌표건거맞나보네
나는 동등하다고 적은적없음ㅋㅋㅋ
부들대는거보니 ㄹㅇ 개웃기넼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5. 12:29
와 진짜 사시vs로스쿨 논쟁나오는 이유를 알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뭐냐 단체로 좌표라도찍은건가 ㄹㅇ 애잔하다 로스쿨... 파이팅
2 0
정겨운 개곽향 19.12.05. 12:45
댓글에 아무도 안부들거렸는데 어그로 끌려서 좋아갖구 자꾸 되도 않는 좌표언급하는 클라스... 진짜 찌질 그자체고 ㅋㅋㅋㅋㅋ
2 0
야릇한 영춘화 19.12.05. 13:19
한번씩 이렇게 인터넷으로 훌리건짓하는 사람들 볼때마다 느끼는 감정인데.. 열심히 공부하는사람들 깎아내려서 내 가치가 올라가는것도 아닌데 인터넷에 빠져살면서 시간아깝게 왜그러는지 모르겠음. 혹시 이런 심리 아시는분?
0 0
서운한 도깨비바늘 19.12.05. 13:28
참 좋겠다 ㅋㅋㅋ 그냥 자기한테 싫은 말 하면 일베고 로스쿨생이라고 생각할 수 있어서 ㅋㅋㅋ 따신 점심 맛나게 먹고 한해 잘 마무리 하세요 ㅋㅋㅋ 재밌는 분이시네 정말 ㅋㅋㅋ 까도 내가 깝니다 ㅋㅋㅋㅋ
1 0
특별한 일월비비추 19.12.05. 15:12
장래희망 허경영입니까
0 0
사랑스러운 뚝새풀 19.12.05. 16:38
글쓴다음 귀막고 눈가리고 댓글다는모습..참
0 0
사랑스러운 뚝새풀 19.12.05. 16:38
글쓴다음 귀막고 눈가리고 댓글다는모습..참
0 0
세련된 큰꽃으아리 19.12.05. 16:39
걍 신고 누르먄 안됨?
0 0
부자 구상나무 19.12.05. 18:45
우리회사 2년 계약직 사내변호사 연봉 6000쯤 되는데 10대1 가뿐함 변호사 많긴많은듯
0 0
적나라한 술패랭이꽃 19.12.05. 19: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이러냐 한심하다
0 0
게으른 깽깽이풀 19.12.09. 22:18
월급쟁이가 전문직 걱정하는것만큼 빙딱같은짓도없는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