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석통합과정의 장점
글쓴이
- 2019.12.05. 20:45
- 657
졸업빨리하는거말고 다른 장점이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활달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시계꽃
4학기동안 해야 할거를 3학기동안하는거 때문에 많이 바쁜거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학석연계과정인데 등록금 다 지원해주고 매학기마다 50만원 식비 지원에 학기말마다 100만원씩 SAM 장학금 줘요. 졸업도 학부 3.5년 석사 1.5년안에 졸업가능. 근데 이건 졸업 및 수료 가능이지 실험실에서 더 하라고 하면 수료 이후에 더 해야되는거...^^;;
0
0
나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구상나무
수료라는게 졸업말씀하시는건가요??
졸업을 안시켜준다는 말씀이신가요??
혹시 그럼 본인이 대학원갈생각이 있으면 학석통합으로 가는게 훨씬 나은 선택인가요?
졸업을 안시켜준다는 말씀이신가요??
혹시 그럼 본인이 대학원갈생각이 있으면 학석통합으로 가는게 훨씬 나은 선택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석연계긴한데 제도를 정확히 몰라서 3학기 안에 졸업하는게 의무인지 아니면 수료만 하는 게 의무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혹시 수료랑 졸업의 차이를 모르시는건가요? 수료는 대학원 수업만 다 들은 거고 수료 이후에는 등록금 안내도 되구요 졸업은 졸업 요건 다 갖춰서 졸업하는거구요. 석사 수료는 그래서 학사졸업이랑 별차이없다고 보면되죠. 솔직히 대학원 갈거면 학석이나 학석박은 좋은제도 같아요 ㅎ 학부학점 3.7 이상이어야되고 3.5년 안에 졸업해야되는데 가능하시다면 하는 거 추천이요
0
0
나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구상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석박이랑 그냥 석박통합과정 헷갈리지 마시구여~~
0
0
나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구상나무
선배님 혹시 학부를 7학기 만에 졸업하고 석사를 그냥 2년하겠다 생각하고 가도 되나요??? 그런 분들도 계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석통합으로 지원해서 7학기입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구힘들어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