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개편확정 2022시행 경간부시험
글쓴이
- 2019.12.05. 21:53
- 1471
현재 시행중인 주관식2객관식4체제말고
2022년 10월시험부터 시행될 all객관식(형법+형소법/헌법/행정법/경찰학/범죄학) 경찰간부시험 준비하려는 학부생인데 같이 공부하실분 계실까요?
꼭 같은경간시험 아니더라도과목겹치는 직렬수험생도 괜찮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오 ..저도 지켜보다가 준비할랬는데 2021년10월부터가 아니라 2022인가보네요 경간 아직은 준비안하는데 ㅠ
0
0
운좋은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참깨
2021년까지 개편확정짓고 시행은 2022 10월시험부터에요 순경도 2022 1차부터적용되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참깨
6과목이라 두달에 1과목씩 기본>기출돌리면 1년이라서ㅎㅎ올 연말까지 인강이랑 같이공부할 메이트 구성해서 내년초부터 본격적으로 준비하려고하는데 같이하실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 지금 군대라..올해는 못할거같아요 최소 내년연말 되야지 할꺼같습니다.. 꼭 경간 합격하셨으면
0
0
운좋은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일단 글은 지우지 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0
0
운좋은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참깨
넵 건강한 군생활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법 들어갈줄 알았는데 ㅠㅠ
0
0
정중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왕버들
아 필수로 형사법 헌법 범죄학 경찰학 이구
선택으로로 행정법 행정학 민법총칙중 택1로 들어가는데
행정학은 휘발성이 너무강해서 피하고
민총은 주관식체제일때는 범위도 적고 출제되는 주제도 한정적이라 좋은데 객관식으로 출제되면 어떨지 예상이안되서 피하려구하는거에요
행정법이 아무래도 다른직렬 기출문제도 많이 구축되어있어서
선택으로로 행정법 행정학 민법총칙중 택1로 들어가는데
행정학은 휘발성이 너무강해서 피하고
민총은 주관식체제일때는 범위도 적고 출제되는 주제도 한정적이라 좋은데 객관식으로 출제되면 어떨지 예상이안되서 피하려구하는거에요
행정법이 아무래도 다른직렬 기출문제도 많이 구축되어있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오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0
0
정중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왕버들
같이준비하실생각있으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전 다른 시험 준비중이지만
경간도 관심 있어서요
일단 저 하는거 열심히 하겠습니다
꼭 꿈 이루시길 제가 응원하께요!!
그리고 민법도 기출문제 아주 많이 구축 되어있어요!!
경간도 관심 있어서요
일단 저 하는거 열심히 하겠습니다
꼭 꿈 이루시길 제가 응원하께요!!
그리고 민법도 기출문제 아주 많이 구축 되어있어요!!
0
0
정중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락 어떻게 드리나요?
0
0
푸짐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메밀
진지하게 참여하실생각있으신거면 쪽지가능하게 자유게시판에 글다시올릴게요 글올릴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메밀
일단 자게에 글 올릴게요 쪽지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락드리고 싶은데 자유게시판에 글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0
뚱뚱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쇠별꽃
자게에 글올릴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