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방위치 글쓴이 2019.12.05. 22:05 357 2 자취방에서 공대까지8분정도걸리는데 괜찮겠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큰 딸기 19.12.05. 22:10 ㄱㅇㄷ 0 0 큰 딸기 댓글 내용 복사 ㄱㅇㄷ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큰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깜찍한 털진달래 19.12.05. 23:47 자기 생활패턴에 맞춰보면되지; 0 0 깜찍한 털진달래 댓글 내용 복사 자기 생활패턴에 맞춰보면되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깜찍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