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타임 최고기록
글쓴이
- 2019.12.06. 00:06
- 684

곧 시험기간인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 오늘 수업 빡세게 많았거든요 심지어 수업시간에 폰 1도 안보는데 (아예 폰자체를 꺼내지 않음) 대체 왜 이렇게 나온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내가 너 몰래 보거든(속닥속닥...)
0
0
어리석은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강아지풀
범죄자가 감옥에 안 가고 학교를 다니네?
0
0
큰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붉은토끼풀
ㄴ금
0
0
어리석은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강아지풀
창년♡창남
0
0
어설픈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딱총나무
ㄴ금
0
0
어리석은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강아지풀
창남♡
0
0
어설픈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딱총나무
은 오늘도 상사한테 개털리는 ㄴ그앱
0
0
어리석은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강아지풀
일베 죽어
0
0
어설픈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딱총나무
라고 외치는 메갈ㄴ금
0
0
어리석은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강아지풀
논리적 반박은 못 하겠고 할 수 있는 건
일베들이 쓰는 욕 뿐.
한 치의 부정 없이 바로 지가 일베라는 것을 인정;;
일베들이 쓰는 욕 뿐.
한 치의 부정 없이 바로 지가 일베라는 것을 인정;;
0
0
훈훈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담배
창남이라길래 답해준건데? ㅋㅋ
그냥 가 깝치지말고ㅋ
그냥 가 깝치지말고ㅋ
0
0
어리석은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강아지풀
으이구~~~베충아~~~인생 그렇게 살고싶니?
0
0
기발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담쟁이덩굴
니처럼 사는 거 보단 나을 듯ㅋㅋㅋㅋ
0
0
어리석은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