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학기는 뭔가 글쓴이 2019.12.07. 00:10 326 1 많은걸 깨닫게 된다..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추천1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귀여운 사피니아 19.12.07. 01:03 그렇기에 매학기가 재밌죠. 0 0 귀여운 사피니아 댓글 내용 복사 그렇기에 매학기가 재밌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귀여운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