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어요
글쓴이
- 2019.12.07. 02:40
- 1172

집구석 학교생활 전공 인생 나 자신 전부 다 맘에안들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ㅠㅠ힘내요 인생을 살면서 사람은 누구나 힘든 순간이 찾아옵니다 지금 저처럼요.. 시간이 지나고 어른이 되서 보면 추억우로 남을거예요 !!
0
0
외로운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냅시다 ㅜㅜ
0
0
난감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딴 생각하면서 소주2병이나 사들고, 게다가 인증샷이라고 찍어서 올리는거보니, 정신을 못차린것같네요
솔직히 제 동생이었으면, 패서라도 정신차리게 하고싶네요.
변화하려는 노력은 1도없으면서, 현실을 도피하고 마음에 안든다고 하는거보니 갑갑합니다.
켜져있는 컴퓨터로 예능이나 영화 다운받아보면서, 계란과자랑 귤 먹으면서 소주 한잔하고있겠죠?
당신이 얘기하는 집구석은 모르겠지만, 학교생활,전공,인생 얼마나 당신을 기다려줄것같나요?
학교가 마음에 안들면 휴학을 내고 진지하게 다른 전공을 해보던지, 아니면 아까운 돈버리지말고 자퇴쓰십쇼.
죽고 싶다는 사람인데, 자퇴를 못하겠습니까.
정신 차리란말은 안할게요. 그냥 현실을 직시하십쇼
솔직히 제 동생이었으면, 패서라도 정신차리게 하고싶네요.
변화하려는 노력은 1도없으면서, 현실을 도피하고 마음에 안든다고 하는거보니 갑갑합니다.
켜져있는 컴퓨터로 예능이나 영화 다운받아보면서, 계란과자랑 귤 먹으면서 소주 한잔하고있겠죠?
당신이 얘기하는 집구석은 모르겠지만, 학교생활,전공,인생 얼마나 당신을 기다려줄것같나요?
학교가 마음에 안들면 휴학을 내고 진지하게 다른 전공을 해보던지, 아니면 아까운 돈버리지말고 자퇴쓰십쇼.
죽고 싶다는 사람인데, 자퇴를 못하겠습니까.
정신 차리란말은 안할게요. 그냥 현실을 직시하십쇼
6
4
귀여운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목련
남의 인생 함부로 판단하고 뭐라하지 마세요. 님이 뭘 안다고.
4
0
추운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동생 꼬라지보는거 같네ㅋㅋ 지가 노력하는건없이 신세한탄만하고 마치 지가 무슨 인생의 쓴맛 다 느껴본것마냥 소주랑 담배 피면서 애늙은이 행세하는거 진짜ㅋㅋ 그냥 죽으셔도 솔직히 님 부모님말곤 딱히 아쉬워할 사람없을거니깐 맘편히 가세요. 병나발이나 하면서 누가 봐주길 바라는 중딩심보마냥 징징대지마시고
4
3
납작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브룬펠시아
말하는 꼬라지가 씨바넘이;;;
3
2
살벌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브룬펠시아
말하는 꼬라지
이딴글 쓸꺼면 그냥 가세요
이딴글 쓸꺼면 그냥 가세요
1
0
명랑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브룬펠시아
사실 이게 맞는말이지 ㅋㅋ 여기에 글 올린것도 그냥
아무 의미없는 힘내라는말 듣고싶은 기대로 올린거 아닌가? ㅋㅋㅋ
아무 의미없는 힘내라는말 듣고싶은 기대로 올린거 아닌가? ㅋㅋㅋ
0
1
찬란한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진 한장가지고 남의 인생 함부로 판단하고 '쓴소리'하는 분들 본인이 고통스러울때도 딱 그런 소리만 들었으면 좋겠다ㅎㅎ
15
1
질긴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처럼 모솔은 아니시면 괜찮은듯
0
0
도도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통스러운 일들이 반복되고 많이 지치셨나보군요.....
나가서 걷기 힘드실거 알지만 일딴 걸어보세요 ㅠ ㅠ저도 최근에계속 자살충동 있엇는데 계속 걷고 해서 조금씩 나아졌어요
본인을 너무미워하지마셔요 ㅠ
나가서 걷기 힘드실거 알지만 일딴 걸어보세요 ㅠ ㅠ저도 최근에계속 자살충동 있엇는데 계속 걷고 해서 조금씩 나아졌어요
본인을 너무미워하지마셔요 ㅠ
0
0
코피나는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쩝
0
0
절묘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라스의 차이 인정하는 순간 편해짐
0
0
창백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실때 그래픽카드 저주시면 안대나여?
1
0
근육질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진은 소확행에 가까운데.. 안타깝네요 ㅠㅠ
1
0
불쌍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