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나도 궁금.. 국어 못해도 ncs가능한지 ㅠㅠ
글쓴이
- 2019.12.07. 10:34
- 63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못해도 양치기 하다보면 감 생겨서 극복 가능 하다던데
... psat형 나와봤자 얼마 안나와서
권한이 없습니다.
타고난 국어 감이 있으신 분들에 비해선 좀 힘드실거에용 ㅠㅠㅠㅠ 그래도 푸시면 느실거에요!! ㅎㅎ
0
0
질긴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다정큼나무
슬프네요 ㅠㅠ 느는 정도로는 합격은 무리잖아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합격가능선까지 늘려야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질긴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못한다는게 보통 어느정도를 말하나요? 대부분이 2~3등급 아녜여??
0
0
초연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엉겅퀴
더 못하는데... 국어를 유독 못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면 됩니다. 저는 수포자 수준인데 필합 함. 수포자보다 국어 좀 안 되는 게 해결하기 수월하지 않을까요
0
0
해괴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가는잎엄나무
NCS는 언어가 핵심능력인데 ㅋㅋㅋㅋ. NCS 나오는 수학은 중등수학 정도 지식 밖에 요구안하잖아요
0
0
큰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