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2 하시는분 계세요?
글쓴이
- 2019.12.07. 11:40
- 202
완전 어릴때 씨디가 있었던거 같은데 지금 어차피 집에 없을거 같고..,
새로 사서 해보려는데 지금 2,확장 합쳐서 2만원이면 살만한 가격이에여? 막 할인 같은거는 안 하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절묘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남천
배틀넷에서 사도 2만원이져?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아2마렵다
0
0
때리고싶은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곧 래더 초기화라서 저도 다시 할까 싶음
0
0
무거운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제비꽃
언제초기화에열
0
0
때리고싶은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속속이풀
오늘 오전 열시에 했대요ㅋㅋ
0
0
무거운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틀넷에서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