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가 많으면 좋은이유가 뭐에요?
글쓴이
- 2019.12.07. 13:01
- 763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제곧내
다들 글쓸때 뭐 선팔하면 맞팔 이런거 하는 이유가 뭐에요?
뭐가 좋나요??
전 제가 아는사람 아니면 서로 팔로우를 잘 안하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한마디로 과시욕
0
0
기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봉선화
심한사람들 보면 인스타할려고 인생 살아가는것 같던데
그냥 그게 끝이에요?
혹시뭐 팔로우 많아지면 아이디 팔고 그러는건 없나요?
그냥 그게 끝이에요?
혹시뭐 팔로우 많아지면 아이디 팔고 그러는건 없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페북친구 5000명임 ㄷㄷ
0
0
나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지칭개
페북은 뭐 아이디 팔수있지 않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저 요즘 페북 안해요ㅋ
0
0
나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구한날 sns에 빠져서 남에게 보여주기식 가짜 거짓인생사는 사람들 많음
얼마나 인간이 본성부터 썩어있고 과시욕에 쩔어 살고 있는지 단적으로 알 수 있는 증거가
인스타 한번 오류라도 나면 실시간 검색어에 '인스타 오류'가 1위 검색어로 단숨에 등극하는 세상임
한심하기 짝이 없음
이런거보면 페북 창시자 마크 주커버그랑 인스타 개발자는
가장 철학적으로 인간을 깊숙히 가장 잘 알고, 인간의 과시욕 욕구를 가장 잘 이용하고 지배할 줄 아는 엘리트들임
페북 창시자 마크 주커버그는 하버드 심리학과 출신이고 서양철학고전학을 즐겨보았고 손자병법 또한 즐겨읽었음
얼마나 인간이 본성부터 썩어있고 과시욕에 쩔어 살고 있는지 단적으로 알 수 있는 증거가
인스타 한번 오류라도 나면 실시간 검색어에 '인스타 오류'가 1위 검색어로 단숨에 등극하는 세상임
한심하기 짝이 없음
이런거보면 페북 창시자 마크 주커버그랑 인스타 개발자는
가장 철학적으로 인간을 깊숙히 가장 잘 알고, 인간의 과시욕 욕구를 가장 잘 이용하고 지배할 줄 아는 엘리트들임
페북 창시자 마크 주커버그는 하버드 심리학과 출신이고 서양철학고전학을 즐겨보았고 손자병법 또한 즐겨읽었음
0
0
착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자주쓴풀
전 하루히루 너무 바쁜데 자기개발 하다보면 하루가 너무빠른데 거짓인생 산다니...신기하네요
앞으로 뭐 인스타에 목매는친구가 뭐라하면
인스타 3주간 압수
해야겠어요
앞으로 뭐 인스타에 목매는친구가 뭐라하면
인스타 3주간 압수
해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
0
0
냉정한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돌려서 먹이시네ㅋㅋ
이런 분들이 유튜버나 sns 광고수익 얘기하면 부들거리더라
그냥 알아서들 살게 해요 자기개발에 바쁘신 분이 뭐 그리 남일에 관심이 많으신지
이런 분들이 유튜버나 sns 광고수익 얘기하면 부들거리더라
그냥 알아서들 살게 해요 자기개발에 바쁘신 분이 뭐 그리 남일에 관심이 많으신지
0
0
절묘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관음죽
아니 ㅋㅋ 그래서 제가 물어본거자나요 유튜버나 sns 광고수익은 돈이 되니까
혹시 팔로우도 많으면 돈이 되는지 ㅋㅋ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ㅋㅋ 혹시 내가 모르고 있는게 있을까 해서요
혹시 팔로우도 많으면 돈이 되는지 ㅋㅋ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ㅋㅋ 혹시 내가 모르고 있는게 있을까 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미꾸라지 같이 빠져나가시네요ㅋㅋ 물 흐리는 것도 딱이네
0
0
절묘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