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고사 백지내면 f일까요? (출석 다했음)
글쓴이
- 2019.12.07. 13:29
- 716
전공필수고요 원래 조금 어려운 과목이라 포기하는 학생들이 많은데 출석 다했고 중간고사 1/6문제 풀었는데 설마 f는 안주겠죠?
아 그리고 다른과목은 중간고사 75점 정도 받았고 등수는 딱 중간이었는데 기말때 백지내면 f일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ㅇㅇ
0
0
민망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 줄듯
0
0
건방진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바교
0
0
화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
0
0
흔한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