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I 포스코 LG전자

글쓴이
  • 2019.12.07. 14:13
  • 88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선배님들께 여쭙고 싶습니다.

 

부산에 거주하고 있는데 삼성SDI, 포스코, lg전자에 합격한다면 선배님들이라면 어디에 입사할것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5
머리나쁜 댑싸리 19.12.07. 14:36
포스코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7. 14:47
머리나쁜 댑싸리
포스코는 분명 안망하겠다 라는 탄탄한 느낌은 있는데 미래 성장가능성이 조금 부족해보이는데 혹시 추천해주시는 이유가 있을까요?
0 0
찬란한 수련 19.12.07. 14:38
삼성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7. 14:46
찬란한 수련
배터리가 분명 비전이 있을거같긴한데 현 상황이 썩 좋아보이진 않더라구요. 혹시 SDI 추천히시는 이유가 있을까요?
0 0
다부진 괭이밥 19.12.07. 14:41
포스코요
0 0
행복한 딸기 19.12.07. 14:44
엔전 불쌍ㅋㅋ
0 0
방구쟁이 클레마티스 19.12.07. 14:46
엘지빼고 전공 살릴 수 있는 곳
1 0
글쓴이 글쓴이 19.12.07. 14:48
방구쟁이 클레마티스
혹시 LG전자를 제외하신 이유를 여쭤봐도 될까요? 사실 유일한 r&d 직군이라....
0 0
아픈 깨꽃 19.12.07. 18:22
글쓴이
취업한곳이나 느낌이..기계직이신것 같은데 맞나요?
알엔디 가세영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7. 18:29
아픈 깨꽃
앞서 삭제하신 댓글도 보았습니다. 기계직 맞습니다. 물론 이직도 안할순 없습니다만 그것만 보고 LG전자 R&D로 가자니 연봉이나 발전가능성면에서 조금 걸립니다. 분명 선배님 조언도 일리가 있습니다만 지금 마음은 앞 두 회사로 기운것 같습니다. 소중한 조언해주심에 너무나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7. 18:29
아픈 깨꽃
혹시 포스코 설비 헬오브헬 이라고 해주신 이유가 있을까요?
0 0
방구쟁이 클레마티스 19.12.07. 23:04
글쓴이
엘전 r&d가 연구나 개발을 하는 곳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아서요.. 이건 엘지 전체적인 특징이라고 생각하는데 소위 말하는 연구개발 부서가 굉장히 비대해져있다고 생각해요. 그러면서 막상 들어가고나서 보니 내가 지금 하고 있는게 과연 연구개발인가? 이런 생각하는 사람을 많이 보기도 했네요
0 0
방구쟁이 클레마티스 19.12.07. 23:05
글쓴이
학부출신이시면 아마 더 그럴거라 생각해요. 창원이라면 더더욱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7. 23:47
방구쟁이 클레마티스
정말 좋은 충고 감사합니다.
0 0
방구쟁이 클레마티스 19.12.08. 01:20
글쓴이
그래도 어려운 시기에 좋은 결과를 얻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0 0
화사한 금강아지풀 19.12.07. 14:58
본인 가치관이 중요한거죠 지역, 급여, 발전가능성, 직무 등등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7. 15:11
화사한 금강아지풀
감사합니다. 조금 더 고민해보겠습니다.
0 0
억쎈 할미꽃 19.12.07. 15:06
셋다합격하셧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7. 15:12
억쎈 할미꽃
2합 1대기 입니다.
0 0
머리좋은 꼬리조팝나무 19.12.07. 15:22
포스코 갈 것 같습니다.
스디는 배터리로또인데 경쟁력이 떨어지는 듯..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7. 15:36
머리좋은 꼬리조팝나무
감사합니다 선배님
0 0
보통의 월계수 19.12.07. 15:35
ㅅㅌㅊ
0 0
예쁜 어저귀 19.12.07. 15:43
ㄷㄷ 산업쪽으로 못정했다면 직무로 선택할 것 같네요 . 저라면 R&D갑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7. 18:16
예쁜 어저귀
감사합니다. 점점 확신이 들어가네요
0 0
날렵한 금목서 19.12.07. 18:06
포스코>>>삼성sdi>>>lg전자 팩트임
고민할것도 없어요
1 0
아픈 깨꽃 19.12.07. 18:13
날렵한 금목서
근데 모두 연구직이란 가정하에 아님?
포스코 설비 아닌가요
헬 오브 헬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7. 18:15
날렵한 금목서
포스코, SDI는 설비직군 / lg전자는 R&D 직군입니다.

저도 포스코랑 SDI 두가지 선택지를 놓고 고민하고 있는데 혹시 포스코>>>SDI 라고 추천해주신 이유가 뭘까요?
0 0
다친 강활 19.12.07. 19:20
포스코는 평생직장 가능함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7. 20:12
다친 강활
그 부분도 충분히 염두해두고있습니다.
0 0
과감한 맑은대쑥 19.12.07. 20:02
혹시 무슨과인지 알 수 있을까요? 선배님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7. 20:11
과감한 맑은대쑥
기계입니다 ㅎㅎㅎ
0 0
해박한 갓끈동부 19.12.07. 20:39
선배님 학점이나 기타 스펙 같은거 좀 여쭈어봐도 되겠습니까,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7. 20:51
해박한 갓끈동부
학점은 평범하고 기사하나 있습니다.
0 0
더러운 털도깨비바늘 19.12.07. 22:31
고생하셨고 축하드립니다
댓글읽어보니 기계직이신거같은데 포스코 가십쇼.
많은 말은 드릴 수 없지만 엘지는 안가는게 맞고
삼스디 경우에는 전 세계적으로 치킨게임 들어가는 종목이라 본인 비전에 따라 선택할만 합니다 삼성이라는 그룹을 믿고요..
근데 일단 현재 상황만 놓고봤을땐 포스코>> 삼스디 정도 보이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7. 23:48
더러운 털도깨비바늘
저도 포스코 쪽으로 마음이 크게 기울었네요. 조언과 축하 감사합니다 선배님.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