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00 300 대 하는 직장들 가지고
- 2019.12.07. 15:27
- 2260
개처럼 싸우네..
진짜 너희들보면 드는생각이
대한민국 ㅋㅋ ㅅㅂ 진짜 ㅈ같은 나라다.
7급 기술직이든 인국공이든 남밑에서 노예짓하는건 똑같아.
무슨 월 수천만원 주냐?
월 50을 더 받든 100을 더받든.
니들인생 다 거기서 거기다.
뭔 도토리 키재기하는것들끼리 물고뜯고 지지고볶냐ㅋㅋ
대한민국 대학 4년 군대2년
청춘 다 바쳐서 고작 간다는게 월급 200 300으로 박터지는 국가ㅋㅋ
안타깝다ㅋㅋ
걍 금수저 존잘이 인생 승리자야 전부 닥치고 각자도생해라.
그나물에 그밥 새끼들아.
유튜브로 수억 버는 고졸따리들 보고도 느끼는게 없냐?
인생은 공부가 다가 아니야.
시대를 읽는 눈과 기회를 잡을줄 아는 센스지.
공부재능만 재능이 아니다 현대사회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졸유튜버랑 비교하고앉았으니...쯧쯧
그쪽인생도 참 안타깝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더 번다고 인생 크게 안달라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월급쟁이 급나누는것도 .. 참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