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 끼니해결
글쓴이
- 2019.12.07. 16:51
- 584
자취하시는분들 식사는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식
0
0
예쁜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자취할 때 돼지고기 뒷다리랑 피자스쿨을 애용했지요,,,
0
0
억울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까치박달
물론 매일은 아니었지만요 :) 맛나게 먹고 싶을 때 가성비는 괜찮았던 거 같아요
0
0
억울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까치박달
에효 ㅠㅠ
0
0
멋쟁이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양이 먹이 같이 먹어요.
2
0
엄격한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은 직접 안해먹고 대부분 사먹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것저것 시도해봤지만 학식이 최고더라구요
0
0
포근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식 미만잡
단돈 3~4천원에 여러반찬 먹을 수 있고 요리도 할필요없고 설거지도 할필요없는 갓갓학식
단돈 3~4천원에 여러반찬 먹을 수 있고 요리도 할필요없고 설거지도 할필요없는 갓갓학식
0
0
냉철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