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질문! 동생이 컴공을 가고싶어하는데
- 2019.12.07. 17:22
- 788
동생이 군대를 다녀와서 부산대컴공을 목표로 수능준비를 시작했는데 점수가 못미쳐서 일단 부산대에 가서 전과를 하고싶나봐요
저도 도와주고 싶은데 졸업자라 아는게 없어서요ㅠ
일단 지금 어디갈지 선택하는게 우선이긴한데 학부로 된곳은 1학년 경쟁이 심한편인가요??
현재 재료공학,산업공학,대기환경과학과,해양학과,나노메카 이선에서 고민중인데
전과하기엔 진로를 어느쪽으로 잡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혹시나 전과를 못했을때 비전도 생각한다면 어디로 지원을 하는게 좋을지...
혹시 컴공으로의 전과가 상식적으로 불가능한 일일까요? to가 별로 없는거같긴하던데
재학생여러분의 조언 부탁드립니다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기싫으신건가요 아니면 안가기로된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공대라 전공기초가 많이 겹쳐요
근데 내년부터는 컴공 단과대학이 바껴서 잘 모르겠네요
교육과정부터 잘 살펴보시고 전공기초 많이 겹치는 과로 지원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 평점도 중요하긴 한데 전출만 되면, 전입 심사할 때 교수들 정컴에서 들은 과목들 학점 보고 거르는듯 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생같이 뜻있어서오는사람들은 잘맞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생같이 뜻있어서오는사람들은 잘맞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