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공학부 편입생 또는 재학생께 질문이 있습니다..!!
- 2019.12.07. 17:43
- 80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안녕하세요 친구가 다른 대학교에서 부산대학교 화학공학부로 편입하고 싶어합니다.
도움을 주고 싶은데
제가 문과계열이라 화학공학부에 아는 친구도 없고.. 정보도 없어서 염치불구하지만 마이피누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몇 가지 질문을 드리고 싶습니다.. 답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 부산대 화학공학부 화공생명전공과 환경전공에 어떤 차이가 있나요?
예를 들면..
성적으로 나뉘어서 전공이 갈라지나요?
환경전공도
화학공학(공정, 열역학, 열전달, 화공양론 등)을 메인으로 배우고 환경공학을 배우는 건지
아니면 환경공학을 메인으로 배우게 되는건가요??
2. 화공생명전공 - 화공양론, 물리화학, 일반화학, 유체역학은 학부 수업때 (2학년 기준) 진도를 어느정도 배우게 되는건가요?
3. 환경전공 - 환경학개론은 학부 수업 때 (2학년 기준) 진도를 어느정도 배우게 되는건가요?
4. 공업수학은 (2학년 기준) 상미분방정식, 라플라스변환 , 푸리에급수 이 세개를 배우나요? 이거 외에 더 배우는게 있나요?
5. 편입생 분들께.. 혹시 면접 난이도가 어땠나요? 분위기나..질문은 대략적으로 어떻게 나오나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환경공학도 열역학, 화공양론 다 배우고 환경공학도 같이합니다
2.생명전공/환경공학으로 나뉘는게 아니고 화학공학/환경공학으로 나뉘는 걸로 알고있어요. 환공기준 한학기동안 밖에 안배우기 때문에 많아 나가진 않습니다
3.기억이 잘..
4. 옙 그 정도선으로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