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 여덟, 아홉에 졸업하면 많이 늦는걸까요?
- 2019.12.07. 18:39
- 1305
전자공학과 다니고 있는데
진짜 아무리생각해도 이건 내 길이 아닌거같다는 생각이 들고
학교 다니기가 너무 힘들어서....
내가 하고싶은 것, 배우고싶은 것들 군대갔다와서 휴학하고 알바하면서 1년만 해보려고하는데
어떻게 생각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가면 고민할시간 많고 생각 수도없이 바뀔거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댓글 남길바에는 그냥 지나쳐라 고민하는 사람한테 빈정상하게 재미없는 농담이나 던지지말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리 하고 싶은 거 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급발진했다가 브레이크밟는과정 개웃기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6 27 빠르게 취직
28 29 적당하게 취직
30 31이상 늦게 취직
결론적으로 어느 나이에 '취직'만 되면 나이는 중요치않은듯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