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 집중근로
글쓴이
- 2019.12.08. 16:44
- 23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지금 국가근로로 학과사무실에서 근로중인데 집중근로를 신청하려고 합니다 ! 근데 학교 홈페이지나 장학재단에 따로 공고가 없는것 같아서요 혹시 절차 아시는분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집중근로는 11월이나 5월에 모집하는걸로 아는데... ㅜㅠ
1
0
초라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산수유나무
오잉 ㅠㅠ 신청하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11월에 해썽요
0
0
초라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학교에서 하는 방학 중 근로는 그걸로 신청 안할걸요? 조교님한테 물어보시든지 해보세요.
1
0
초라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산수유나무
작년에 집중근로 할때는 조교님이 그냥 연장해서 하라고 한것 같은 기억이 있는것같은데.. 감솨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끝났어요~ 11월 15일부터 25일인가?
1
0
따듯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