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기준 공부를 했다라는 님들의 기준이 있나요?
글쓴이
- 2019.12.08. 18:21
- 58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공부 재능이 드럽게 없지만 '노력은 했다' 라는 수준까지 포함했을 때
상위 몇 퍼인지..아니면 국립대를 갔으면 공부 한거다 라는 수준인지...님들만의 기준이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바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부산 경북 부터 공부 했다
0
0
깨끗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개인의 기준에 따라 다른거 아님? 저는 개인적으로 놀았음 성적이 경희 한의 장학금 받고 드간 애보다 3학년 1학기까지 공부잘 했는데 놀아서 쭉 떨어지고 수능 망해버림. 그래서 부산대 왔음. 근데 다른 사람들 보기에는 오 부산대면 공부 열심히 했네? 이럼..
개인적으로 자랑은 아니지만 솔직히 그냥 3학년 1학기 여름방학때부터 공부 놓은게 마음에 걸리고 열등감이 있음. 하... 근데 어쩌냐 16학번이고 뒤 돌아가기는 늦고 현역때 열심히 했어야 했는것을..
개인적으로 자랑은 아니지만 솔직히 그냥 3학년 1학기 여름방학때부터 공부 놓은게 마음에 걸리고 열등감이 있음. 하... 근데 어쩌냐 16학번이고 뒤 돌아가기는 늦고 현역때 열심히 했어야 했는것을..
0
0
애매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방동사니
ㅇㅇ 여러 기준들을 보고 싶어서 그럼.난 갠적으로 문과 이과 다 포함해서 국립대 올 정도를 공부했다고 생각.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난 문과 기준으로는 국립대중에서 부산대 경북대 정도오면 공부 했다고 생각함. 요즘 여기 문과 떡락한것 같더만 내 현역 때 내가 얼핏보기로는 서울 상위권이랑 몇 문제 차이 안났음.
이과 기준으로는 sky 드가야 공부했다고 생각.
이과 기준으로는 sky 드가야 공부했다고 생각.
0
0
애매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방동사니
문과보다는 이과 입결이 과거에 비해 떡락했지
0
0
황홀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지칭개
이과 입결 지금 어느 정도임? 경희대 공대 나왔는데 현역 때 여기 장학금 준다고 해서 왔음
0
0
애매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했지 놀았지 오버워치했지
0
0
기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를 해도 1년 더 공부를 열심히 할 수 없을거란 느낌이 들었을 때.
0
0
무심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고등학교 기준
창원대 부경대 경상대 -> 공부했다
그냥 공부를 하면 가는 대학
부산대 경북대 건동홍 중경외시 -> 공부를 꽤 열심히 함
스카이 서성한 특목대-> 3년 내내 열심히 함
근데 사실 부산대 경북대 이상 간 애들은 다 열심히 한듯..
창원대 부경대 경상대 -> 공부했다
그냥 공부를 하면 가는 대학
부산대 경북대 건동홍 중경외시 -> 공부를 꽤 열심히 함
스카이 서성한 특목대-> 3년 내내 열심히 함
근데 사실 부산대 경북대 이상 간 애들은 다 열심히 한듯..
0
0
특별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성한 = 공부했다
나머지 = 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