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공기업(ex.에너지)근무 현실.mang
- 2019.12.08. 18:45
- 1737
1. 오지근무라서 퇴근하고 뭐 할거없지 이러면서
회식에서 과장차장 비위 맞춰주기 해야됌
2. 일끝나고 나왔는데 음식점 대부분 닫음.
3. 마을사람들 서로 아는 사이라서 뭐 잘못하면 소문남.
4. 배달앱에 배달가능업소가 없습니다 뜸.
5. 뭐하나 먹거나 볼려고해도 운전해서 30분가야됌.
6. 아빤 모르는 사람

유튜브보고 티비 좀 보다보면 또 출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전은 연고지 찾아가려면 평균 45세쯤 되야하지 않음? 마일리지 쌓아야 하니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수원 월성2발 모차장
와이프 5살연하남 애생겨서 이혼크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걸어서 뭘한다? 불가능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6시에 뮨닫는 음식점이있노?
3.마을을왜신경쓰냐 회사내 소뮨은 잘나지 ㅇㅇ
4.ㅋㅋㅋㅋㅋㅋㅋ4번 ㄹㅇ 아무것도 안뜬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뱀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