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공기업(ex.에너지)근무 현실.mang

글쓴이
  • 2019.12.08. 18:45
  • 1737

1. 오지근무라서 퇴근하고 뭐 할거없지 이러면서
회식에서 과장차장 비위 맞춰주기 해야됌

2. 일끝나고 나왔는데 음식점 대부분 닫음.

3. 마을사람들 서로 아는 사이라서 뭐 잘못하면 소문남.

4. 배달앱에 배달가능업소가 없습니다 뜸.

5. 뭐하나 먹거나 볼려고해도 운전해서 30분가야됌.

 

6. 아빤 모르는 사람Screenshot_20191208-185538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191208-184749_Gallery.jpg


유튜브보고 티비 좀 보다보면 또 출근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바보 갈퀴덩굴 19.12.08. 18:46
팩트) 발전소에 국한된 얘기고 한전배전이나 도심권변전소면 다른세계이야기다
0 0
글쓴이 글쓴이 19.12.08. 20:25
바보 갈퀴덩굴
오지 순환하는 문돌이,공돌이 공기업 이야기
한전은 연고지 찾아가려면 평균 45세쯤 되야하지 않음? 마일리지 쌓아야 하니께
0 0
똑똑한 노루오줌 19.12.09. 17:05
글쓴이
평균45세ㅋㅋㅋㅋㅋㅋ개웃기노 한전 이런데 친구도 좀 사귀고 그래라ㅋㅋㅋ
0 0
멋진 노루삼 19.12.08. 18:46
근데 돈은 잘 벎
0 0
바보 갈퀴덩굴 19.12.08. 18:48
멋진 노루삼
팩트) 문재앙들어오고 세금개같이 걷어가서 세전연봉대비 세후연봉 개썰려나감 실수령 ㅈ도차이없음 결국엔 워라벨과 꿀여부가중요한세상 ㅇㅇ
0 0
best 바보 갈퀴덩굴 19.12.08. 18:50
+ 발전소가면 마누라 바람 잘남.
한수원 월성2발 모차장
와이프 5살연하남 애생겨서 이혼크리..
6 0
우아한 복숭아나무 19.12.09. 00:17
바보 갈퀴덩굴
ㅋㅋㅋㅋㅋ이건 ㄹㅇ로 현직자여야만 알수있는 팩트네 ㅋㅋㅋㅋ
0 0
촉촉한 주름조개풀 19.12.10. 16:28
우아한 복숭아나무
크리티컬 떠버렸노
0 0
가벼운 백선 19.12.08. 18:52
ㄹㅇ 오지가서 마누라 자식들 atm 기 되는 게 공돌이들 미래지ㅋㅋㅋㅋ
0 0
꼴찌 호랑버들 19.12.08. 19:08
오지는 ㄹㅇ 차 필수고 운전하느라 피곤하고 시간다감

걸어서 뭘한다? 불가능
0 0
뚱뚱한 대팻집나무 19.12.08. 19:29
갓기계
0 0
훈훈한 뱀고사리 19.12.08. 20:10
1. 그래도 요즘엔 회식적음
2.6시에 뮨닫는 음식점이있노?
3.마을을왜신경쓰냐 회사내 소뮨은 잘나지 ㅇㅇ
4.ㅋㅋㅋㅋㅋㅋㅋ4번 ㄹㅇ 아무것도 안뜬다
0 0
육중한 배나무 19.12.08. 21:00
난 한전인데 창원에있움 . 한전은 어차피 결국 자기연고지찾아감 오지가도
0 0
바보 갈퀴덩굴 19.12.08. 21:15
육중한 배나무
창원 부산대? 누군지바로 알텐데 굳이왜올리냐 모질아 ㅋㅋㅋㅋㅋ
0 0
육중한 배나무 19.12.08. 23:04
바보 갈퀴덩굴
절대모를껄? 부산대개많거든여기
0 0
똑똑한 노루오줌 19.12.09. 17:19
육중한 배나무
창원에 부산대 ㅈㄹ많다. 근데 젊직이면 내가 찾아내주고싶노
0 0
육중한 배나무 19.12.09. 18:18
똑똑한 노루오줌
잦으면 치킨깊티콘쏜다
0 0
날렵한 바위채송화 19.12.10. 13:20
육중한 배나무
직군만 알아도 찍어보기라도 하는데 ㅋㅋㅋㅋ
0 0
육중한 배나무 19.12.10. 15:27
날렵한 바위채송화
직군나오면확줄어서안되징
0 0
유쾌한 수박 19.12.09. 07:36
신포도였던거시여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