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9.12.08. 22:03
- 503
.
권한이 없습니다.
그레이트 마징가, 독수리오형제, 마징가제트, 그랜다이저 ㅋㅋㅋ 아시나요?
0
0
느린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낭아초
요술공주 밍키
메칸더 브이
스타에이스
실버호크
메칸더 브이
스타에이스
실버호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낭아초
도맙사라무 히카리데오 난징 그랑죠 ~~ 그랑죠 소환 테마만 들으면 아직까지 눙물이...
0
0
수줍은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겹살
0
0
해박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돌나물
백마 걸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무어홈
0
0
키큰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먹넌출
노건평
노건우
노건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또 있어요! 고교얄개 라는 영화도 아시나요? 고교얄개, 고교 꺼꾸리와 장다리, 진짜진짜 미안해.. 이 영화까지 아시면...
0
0
느린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낭아초
이덕화
임예진
리메진
나는 니 파더
뒤를 봐라
자라
지친다
임예진
리메진
나는 니 파더
뒤를 봐라
자라
지친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0대가 여기 왜 계신거에요??
0
0
쌀쌀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왕솔나무
머누러거 무서워 서ㅓ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으 오ㅡ 오ㅡ ㅏㄱ 살 설 로ㅕ줘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ㅎㅎㅎ 사모님 몰래 피누 들어오셨다가 바가지 긁히셨군요 ㅎㅎㅎㅎ
0
0
느린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0대는 20대보다 행복할 수 있을까요?
0
0
배고픈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깽깽이풀
ㅠㅠ 같이 고민해볼 주제네요 ㅠㅠ
IMF 세대를 거친 후에 삶의 모습이 너무나도 많이 달라져서 ㅠㅠ
신문에 보니 40대를 낀 세대라고 하더라구요.
위너는 계속 위너로서 살고 루저는 아직도 루저인....
그 와중에 독하게 살아서 루저에서 위너로 올라간 이들도 있습니다만...
아무튼 그렇습니다.
지금 청년시기가 너무 많이 힘들고 피곤하고 혼란스러운 시기를 거쳐가는 것 같아서 늙은 세대들이 청년세대에게 미안할 뿐입니다.
그래도! 20대 분들이 40대가 되면 나라가 많은 것이 바뀌지 않을까요?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데...
IMF 세대를 거친 후에 삶의 모습이 너무나도 많이 달라져서 ㅠㅠ
신문에 보니 40대를 낀 세대라고 하더라구요.
위너는 계속 위너로서 살고 루저는 아직도 루저인....
그 와중에 독하게 살아서 루저에서 위너로 올라간 이들도 있습니다만...
아무튼 그렇습니다.
지금 청년시기가 너무 많이 힘들고 피곤하고 혼란스러운 시기를 거쳐가는 것 같아서 늙은 세대들이 청년세대에게 미안할 뿐입니다.
그래도! 20대 분들이 40대가 되면 나라가 많은 것이 바뀌지 않을까요?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데...
0
0
느린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뢰매
0
0
명랑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30댄데 6살쯤에 태권도 체육관에서 시간날떄 비디오로 보여준 후레쉬맨이 그렇게 재밋었네요 글고 보통 저녁 6시정도만 되면 티비에서 만화 엄청 많이 했었음.
0
0
수줍은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