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공부 조언부탁드려요!
글쓴이
- 2019.12.08. 22:05
- 547
이번 기말종강하고나서부터 공시공부 시작해볼껀데 일단 내년에 휴학할지 학점적게들을지는 아직 안정했지만 일단 이번 겨울방학동안 학교 도서관에서 공부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집은 부산이고 통학 버스로 25분?정도 걸리는 위치고 아침에 가서 밤에 집에 돌아올 생각인데 중간에 점심저녁은 학식이나 학교근처에서 사먹고요!
집근처 독서실이 있지만 중고딩 위주고 같이 취업준비하는 대학생들 틈에서 하고싶기도 하고....집근처에서 하면 밥을 집에 와서 먹을텐데 그때 쫌 풀어질것같기도 하고 그런데
학교도서관에서 공부하시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한가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모시풀
저도 들어갈수 있으면 청운학사 들어갈껀데 지원시기가 이미 지나서 그전까지는 그냥 학교도서관에서 혼자 공부하려고 하는데 괜찮겠죠?
아니면 따로 공무원공부 스터디 모임에서 하나요?ncs스터디는 많이 본것같은데 그냥 일반 공무원 스터디는 거의 못 본것 같아서요
아니면 따로 공무원공부 스터디 모임에서 하나요?ncs스터디는 많이 본것같은데 그냥 일반 공무원 스터디는 거의 못 본것 같아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해도 상관없지요.
사실 장소는 그렇게 안 중요함
사실 장소는 그렇게 안 중요함
0
0
날씬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물달개비
앗 그런가요? 취직준비 첨 해보는거라 모르는게 많아서 질문하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추보소
0
0
근육질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민백미꽃
왜 그럴까요...ㅜㅜ 학교 도서관 비추라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5급시험 합격자들 보면 다들 고시반출신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