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이 보이질 않아서 다 그만 하고 싶다 ㅠㅠ
글쓴이
- 2019.12.09. 00:49
- 69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남들은 다 잘만 들어가고 잘 사는거 같은데
왜 나만 제자리일까요 머리라도 좋아서 부산대 학생들 정도만 해도 소원이 없겠다... 나도 공기업도 들어가고 싶고 공무원도 되고 싶고 중견회사라도 들어가고 싶은데 머리마저 나쁘니 나를 써줄 곳이 있을지도 모르겠고 진짜 앞이 보이질 않으니 다 포기하고 싶다 ㅠㅠ 유명 연예인들은 어떻게 명을 달리 하셨을까.. 나도 진짜 시도 해서 성공만 한다면 시도 하고 싶다 ㅠㅠ 인생 뭐이리 꼬인 기분..
권한이 없습니다.
거짓말. 남들만큼 노력은 해봤어요?
0
1
현명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꼭두서니
음...시험을 준비하기로 마음먹고 그 시험은 남들 보다 훨씬 노력했는데 잘 안되네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말 후회없이 열심히 했다면 분명 빛날 그날이 올거에요. 스스로를 믿고 한번만 더 힘내보세요.
1
1
현명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꼭두서니
실패해도 죽으란법 없고 다른길은 있겠죠?ㅠ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노력하면 다 제 길은 있습니다. 글쓴이분도 소중한 사람이니깐 자존감, 자신감 잃지말고 내일부터 다시 도전해보세요.
1
1
현명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감...
0
0
불쌍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사촌형 3년동안 취직못하다 입사한지 5년 다되어가는데 실적이 좋아서 1억5천정도 받아여. 그때 굉장히 힘들어햇는데 노력하면 결국 돌아올겁니다. 화이팅
0
0
살벌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