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몇마디 하고 자려고 한다 술좀 마셔서 이해좀 부탁한다.(필독)

글쓴이
  • 2019.12.09. 01:10
  • 1162

오늘은 2가지 경우를 예로 들어서 몇 마디만 해주고 싶어. 

 

 

 

1. 지금 나이 29살인데 취업은 커녕 식당 매니저 알바나 하고 이마트 주류 아르바이트 하면서 시간 때우는 친구들아 

   나랑 나이는 같으면서 하는 행동은 왜 그런지 모르겠어. 너네가 수명이 200살이야? 

   집에 돈이 많아? 그렇게 알바하면서 떵떵거리면서 사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 

   분명히 넌 후회하게 될거야. 알바가 쉽고 편하고 그러니까 알바로 먹고사는 거 같은데  

   결국 그거 독인거 알아야 한다. 어디가서 작은 곳이라도 정규직해서 취업하고 경력쌓아야지 

   한다는게 마트 매니저야? 난 기가 찬다. 

   남들은 다 안전하게 취업하고 돈도 많이 버는데 넌 나이 30살 다되어 가면서 알바나 하고 살고 왜 그러는 거야? 

   내가 틀린말한거 있으면 말해봐 누가봐도 넌 정말 아니라고 본다. 

   취업자리 구하려고 노력해야지 아르바이트 경력쌓아서 뭐할거야? 난 이해가 가지 않아. 

   

 

 

2. 나랑 같이 일하는 후배중에서 김X용이라는 애가 있다. 

   얘는 처음 들어올 때는 정말로 의욕넘치고 열심히 애가 일하려고 했었다. 

   근데 얘는 어느덧 몇달 지나니까 지금 혼좀 냈다고 그만두려고 한다. 

   너 대기업 생산직 나가면 뭐라도 할 수 있을거같아? 

   이렇게 돈 많이받고 편하게 일할수 있는곳없어. 

   넌 돈이 우습고 막 그래? 

   혼나는게 그렇게 싫어? 

   너같은 후배는 없어도 된다. 사회생활 못하는 새끼들은 어디가서 살지마라. 

   돈많이주고 편한 곳이라도 맘에 안든다고 그만두는 후배놈들은 정말 그렇게 안 살았으면좋겠다. 

   돈이 중요한지 모르고 어디가서 편한곳 취업하고 싶어하는데 꿈깨라. 알겠어? 

   내가 기가친다 진짜 너때문에 김X용 

   제발 어디가서 그렇게 행동하지마라 나니까 그냥 넘어갔지 

   다른 사람들에게 그렇게 해봐 넌 맞고도 남았어 새끼야.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찌질한 노각나무 19.12.09. 01:12
꼬오오오오오오오오온때애애애애애애야아아아아
그 29이 그렇게 하고 싶어서 알바나 하고 있을까요?
사회생활 못하면 살지마라는 건 뭔 개똥소리?
틀니빼고 좀 처맞아야댐
0 0
푸짐한 박주가리 19.12.09. 01:14
틀니 영구 압수!
인터넷 금지!
1 0
큰 자작나무 19.12.09. 01:15
김애용
0 0
억쎈 칡 19.12.09. 02:55
큰 자작나무
Zzㅋㅋㅋㅋㅋㅋ아ㅏ
0 0
재수없는 가시오갈피 19.12.09. 01:21
스마트폰 영구 압수 하겠습니다.

선생님 시절에 스마트폰이 가당키나 합니까
0 0
화려한 새콩 19.12.09. 01:30
틀니세척제 3주간 압수
0 0
적나라한 사마귀풀 19.12.09. 01:32
응 꼰머~ 주 3일 일당 15 6-9시간 탄력근무 알바개꿀~
0 0
한가한 개비름 19.12.09. 01:48
와 진짜 꼰대중 상꼰대네 소름돋는다 이정도레벨은
니같은ㅅㅋ가 선배랍시고 위에있으니 ㅈ같아서 다른일알아보고말지 돈많이주고편한데 왜그만두겠냐 ㅈ같은새키야
꼰대들은 지가꼰대인지모름
0 0
한가한 개비름 19.12.09. 01:48
ㅈㄴ역겨운ㅅㅋ네 카악퉤
0 0
천재 마름 19.12.09. 01:57
김택용
0 0
섹시한 기린초 19.12.09. 08:35
천재 마름
아 선수 뺐겼네 내가 할라캤는데
0 0
천재 마름 19.12.09. 12:13
섹시한 기린초
스창인생
0 0
어리석은 세쿼이아 19.12.09. 02:02
ㅋㅋㅋㅋ꼰대납셨네

주위에 진짜 아무도없을스타일

근데지만모름 쯧쯧 불쌍한것 ㅋㅋㅋㅋ
0 0
냉철한 오죽 19.12.09. 02:10
별로 틀린말 없는거 같은데

지적하는 모든 것을 안들으려하고 모든 지적 자체를 다 꼰대로 몰아가려는 일방적 행동이
오히려 남의 말은 일체 들으려 않는 극단적 이기주의 젊은꼰대라 생각함
1 2
한가한 개비름 19.12.09. 02:37
냉철한 오죽
뭔틀린말이없어 30다되가서 알바하고있으면 잘못된거냐? 그걸틀렸다 잘못됬다고이미 단정짓는게 틀린거라고. 첫직장이 얼마나중요한디 뭔아무데나들어가냐
밑에글도 그렇게좋은직장이시라는데 왜나가것냐 사람문제지
1 0
찌질한 노각나무 19.12.09. 21:51
냉철한 오죽
본문 글쓴이가 컨셉이면
얘가 찐꼰머네
0 0
피곤한 줄민둥뫼제비꽃 19.12.09. 02:12
선배가 선배 같아야 대접하지 않겠니???
0 0
해박한 개구리밥 19.12.09. 02:32
형님 나가 뒤지십쇼 ㅋㅋ
0 0
섹시한 기린초 19.12.09. 08:39
형님 저 간호과라 형님이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공무원이든 간호사든 다 합니다. 그리고 알바 간호사 무시하시는데 생각보다 알바간호사 돈 많이 벌어서 몇달 일하고 여행가고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알바 무시하지마십쇼. 그리고 알바 의사랑 알바 약사들 얼마나 돈 많이 버는데. 알바도 다 스펙임 다 인맥 쌓는 방법임
0 0
고상한 풀솜대 19.12.09. 10:33
마 니같은놈 때문에 회사 가기싫어지는거다. 회사는 좋은데 니같은 인간이 싫다 새겨듣고 반성해라 인간아
0 0
포근한 뚝새풀 19.12.09. 11:46
ㅋㅋㅋㅋ찐이네 피누와서 ㅇㅈㄹ
0 0
화려한 거북꼬리 19.12.09. 11:50
님덜아 컨셉입니다
0 0
돈많은 쇠고비 19.12.09. 12:55
몇살인지는 모르겠는데 형님이든 누님이든 산소낭비하지말고 신속히 나가뒤지십쇼
0 0
귀여운 디기탈리스 19.12.09. 16:35
진짜 니같은놈이 사회 죄악이다
학교에서는 자퇴유발자
군대에서는 자살유발자
직장에서는 이직유발자

니같은놈만 없어도 사회잘돌아간다
1 0
촉박한 다릅나무 19.12.10. 01:50
사회에서는 구타유발자 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