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몇마디 하고 자려고 한다 술좀 마셔서 이해좀 부탁한다.(필독)
- 2019.12.09. 01:10
- 1162
오늘은 2가지 경우를 예로 들어서 몇 마디만 해주고 싶어.
1. 지금 나이 29살인데 취업은 커녕 식당 매니저 알바나 하고 이마트 주류 아르바이트 하면서 시간 때우는 친구들아
나랑 나이는 같으면서 하는 행동은 왜 그런지 모르겠어. 너네가 수명이 200살이야?
집에 돈이 많아? 그렇게 알바하면서 떵떵거리면서 사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
분명히 넌 후회하게 될거야. 알바가 쉽고 편하고 그러니까 알바로 먹고사는 거 같은데
결국 그거 독인거 알아야 한다. 어디가서 작은 곳이라도 정규직해서 취업하고 경력쌓아야지
한다는게 마트 매니저야? 난 기가 찬다.
남들은 다 안전하게 취업하고 돈도 많이 버는데 넌 나이 30살 다되어 가면서 알바나 하고 살고 왜 그러는 거야?
내가 틀린말한거 있으면 말해봐 누가봐도 넌 정말 아니라고 본다.
취업자리 구하려고 노력해야지 아르바이트 경력쌓아서 뭐할거야? 난 이해가 가지 않아.
2. 나랑 같이 일하는 후배중에서 김X용이라는 애가 있다.
얘는 처음 들어올 때는 정말로 의욕넘치고 열심히 애가 일하려고 했었다.
근데 얘는 어느덧 몇달 지나니까 지금 혼좀 냈다고 그만두려고 한다.
너 대기업 생산직 나가면 뭐라도 할 수 있을거같아?
이렇게 돈 많이받고 편하게 일할수 있는곳없어.
넌 돈이 우습고 막 그래?
혼나는게 그렇게 싫어?
너같은 후배는 없어도 된다. 사회생활 못하는 새끼들은 어디가서 살지마라.
돈많이주고 편한 곳이라도 맘에 안든다고 그만두는 후배놈들은 정말 그렇게 안 살았으면좋겠다.
돈이 중요한지 모르고 어디가서 편한곳 취업하고 싶어하는데 꿈깨라. 알겠어?
내가 기가친다 진짜 너때문에 김X용
제발 어디가서 그렇게 행동하지마라 나니까 그냥 넘어갔지
다른 사람들에게 그렇게 해봐 넌 맞고도 남았어 새끼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 금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생님 시절에 스마트폰이 가당키나 합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같은ㅅㅋ가 선배랍시고 위에있으니 ㅈ같아서 다른일알아보고말지 돈많이주고편한데 왜그만두겠냐 ㅈ같은새키야
꼰대들은 지가꼰대인지모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위에 진짜 아무도없을스타일
근데지만모름 쯧쯧 불쌍한것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적하는 모든 것을 안들으려하고 모든 지적 자체를 다 꼰대로 몰아가려는 일방적 행동이
오히려 남의 말은 일체 들으려 않는 극단적 이기주의 젊은꼰대라 생각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밑에글도 그렇게좋은직장이시라는데 왜나가것냐 사람문제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얘가 찐꼰머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는 자퇴유발자
군대에서는 자살유발자
직장에서는 이직유발자
니같은놈만 없어도 사회잘돌아간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 29이 그렇게 하고 싶어서 알바나 하고 있을까요?
사회생활 못하면 살지마라는 건 뭔 개똥소리?
틀니빼고 좀 처맞아야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