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만원가지고 내년4월까지버틸수있을까요ㅠㅠ

글쓴이
  • 2019.12.09. 08:36
  • 1525

다행스럽게도 집값 밥값은 집에서 도서관을다녀서 안들것같은데 차비랑 책값이 생각보다 많이드네요ㅠ 책도 어느정도사긴했는데 추가로 더들것같긴합니다

내년4월까지60만원으로 버틸수있을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점잖은 물아카시아 19.12.09. 08:49
집에서 다니면 밥값 아낄수 있으니까 가능하긴 하네요
0 0
일등 향유 19.12.09. 09:01
점잖은 물아카시아
커피값은? 커피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데
0 0
점잖은 물아카시아 19.12.09. 09:02
일등 향유
커피가 왜 필수?
0 0
일등 향유 19.12.09. 09:05
점잖은 물아카시아
?? 커피 없으면 못 살겠던데. 바쁘다 보니 잠 한 3~4 시간 자고 일어나서. 난 그래서 아예 아이스 아메리카노 집에서 만들어서 그거 왕창 들고다니고 있음. 그거 스틱 사는 것만해도 몇 만원인데
0 0
신선한 비수리 19.12.09. 09:37
일등 향유
아예 안 먹는 사람도 은근 많음
0 0
일등 향유 19.12.09. 09:38
신선한 비수리
아 그럼? 라떼는 말이야 다 무조건 커피 끼고 살드만~ 아.아가 유행이었지. 그 때 아아의 참맛을 깨닫고
아 내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주위 사람들도 달라고 하던데 ㅋㅋㅋ
0 0
착실한 주름조개풀 19.12.09. 12:12
점잖은 물아카시아
커피 안먹는 사람 여기요
0 0
청렴한 파 19.12.09. 08:51
가능
0 0
잘생긴 메꽃 19.12.09. 09:03
ㄴㄴ차라리 단기알바 3일정도만 뛰셈
0 0
일등 향유 19.12.09. 09:05
잘생긴 메꽃
그러고 병원 10일 돈 다 잃음
0 0
큰 작살나무 19.12.09. 09:16
일등 향유
웬 병원
0 0
일등 향유 19.12.09. 09:26
큰 작살나무
당일치기 = 택배, 물류 요즘 이것 밖에 없지 않음?
0 0
잘생긴 메꽃 19.12.09. 09:20
일등 향유
ㅋㅋㅋㅋㅋ 꼭 노가다만 있는건 아님
0 0
일등 향유 19.12.09. 09:27
잘생긴 메꽃
ㅋㅋㅋ 다른거는 시간 맞거나 얼굴 팔아야하는거 아님?
0 0
끔찍한 푸크시아 19.12.09. 09:27
일등 향유
알바많이 안해보셧나봐요
0 0
일등 향유 19.12.09. 09:28
끔찍한 푸크시아
알바 막 3달 넘게 해본적은 없네요. 부모님이 알바할 시간에 공부하라고 해서
0 1
자상한 자주괭이밥 19.12.09. 10:31
일등 향유
전형적인 경험 부족에 비꼴줄만 아는 꼴불견..
4 0
일등 향유 19.12.09. 10:37
자상한 자주괭이밥
전형적인 일반화시키고 항상 비난으로 받아들이고 자기가 다 옳은 줄 아는 키보드 워리어..
0 0
뚱뚱한 으름 19.12.09. 11:45
일등 향유
택배 물류 요런거 한 일주일 했다고 병원가고 안 그래요ㅋㅋㅋㅋ일반화는 그쪽이 성급하게 하는거같은데
0 0
일등 향유 19.12.09. 11:50
뚱뚱한 으름
한달 알바하고 병원에 250만원 썼는데요
0 0
뚱뚱한 으름 19.12.09. 12:00
일등 향유
ㅋㅋㅋ님이 그러면 다른 사람도 다 그럴거같아요? 웬만큼 허약한거 아니면 다 잘만하던데ㅋㅋ님이랑 같이 일했던 사람들이랑 떼로 입원했나봐요 물류 뛰면 병원비 나간다는 선입견 박힌거 보니까
0 0
best 자상한 자주괭이밥 19.12.09. 13:01
일등 향유
전형적인 말빨 안되고 몸 허약하고 허언증 하는 경우
6 0
냉정한 자목련 19.12.09. 14:18
자상한 자주괭이밥
추 박고 갑니다
0 0
자상한 자주괭이밥 19.12.09. 14:35
냉정한 자목련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0 0
무례한 상사화 19.12.09. 11:45
노가다 조공 개꿀인데 몇번 뛰시지ㅋㅋㅋ
0 0
황홀한 타래붓꽃 19.12.09. 18:39
일수 이용
0 0
푸짐한 자라풀 19.12.09. 22:25
펌핑코인 풀매수
0 0
난감한 정영엉겅퀴 19.12.10. 13:24
라면만 먹으면 가능
0 0
정겨운 꽝꽝나무 19.12.10. 15:54
남은기간 5개월 월 8만원씩 사용.
교통비로만 월8만원안나오나요.. 현실적으로는 주말알바하는게 어떠신지
0 0
어두운 담쟁이덩굴 19.12.10. 21:06
취성패하셨었나요?아니시라면 취성패하시고 수당받으세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