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만원가지고 내년4월까지버틸수있을까요ㅠㅠ
- 2019.12.09. 08:36
- 1525
다행스럽게도 집값 밥값은 집에서 도서관을다녀서 안들것같은데 차비랑 책값이 생각보다 많이드네요ㅠ 책도 어느정도사긴했는데 추가로 더들것같긴합니다
내년4월까지60만원으로 버틸수있을까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내가 너무 맛있게 먹어서 주위 사람들도 달라고 하던데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통비로만 월8만원안나오나요.. 현실적으로는 주말알바하는게 어떠신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