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이도에 부산대후원업체라고 되어있던데 글쓴이 2019.12.09. 11:53 938 2 이거 우리학교에 기부 많이 해서 받은건가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착실한 강아지풀 19.12.09. 12:30 넹 베스트글 사과문에 나옵니다 0 0 착실한 강아지풀 댓글 내용 복사 넹 베스트글 사과문에 나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실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창백한 윤판나물 19.12.09. 14:11 넹 기부 많이 해서용~~ 0 0 창백한 윤판나물 댓글 내용 복사 넹 기부 많이 해서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창백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