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인데 집 옮기려면
글쓴이
- 2019.12.09. 19:48
- 30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보통 지금살고있는집을 먼저 내놓고 보러다니나요??
빨리 팔릴지도의문이고 다른 전세 마음에 드는집이 그때까지 남아있을지도 모르니까 고민되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계약기간이 남아있다면 미리 말하고 대충 집이 나갈 때까지 기다리는게 맞을 겁니다. 집주인이 전세금 돌려줄 수 있다면 괜찮겠지만요. 일단 먼저 통보하시는 편이 나으실 듯 해요.
0
0
섹시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복숭아나무
그래야겠어요 ㅎㅎ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