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편입에대해서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2019.12.09. 22:05
- 759
혹시 다른학교에서 부대 기계과로 붙으신분들중에 수학범위랑 열역학 고체역학 범위랑 어떻게 공부는하셨나요?
또, 토익 몇점 정도이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열역학 : 권준표 유니스터디 // 고체역학 : 권준표 유니스터디 // 토익 980 미국4년제 잡대다니다가 편입
0
0
현명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기계
0
0
힘쎈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충해도 되요.
0
0
발냄새나는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계과 취업 심각하던데 차라리 전자 전기 쪽으로 가시지 ..
0
0
처참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