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벌 열등감 벗어나기가 너무 어렵고 힘들다 ㅎㅎ
글쓴이
- 2019.12.10. 17:31
- 118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인생이 참 우울해
권한이 없습니다.
학벌 열등감보다 취직열등감이 더 심하지않을까? 열공해서 좋은데 취직하자
0
0
친숙한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 하세요.
0
0
화려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을 옮길게 아니라 사람이 바뀌자
0
0
게으른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현직임? 고작 대학생이 이런 똥글 싸지르는 건 아니겠지
0
0
신선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더 좋게 만들어 주세요.
0
0
절묘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