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오퍼 ㅅㅇㅎ
글쓴이
- 2019.12.10. 18:45
- 172
듣지마세요
강의력은 물론이거니와
매번 6시 시험치는것도 늦는데
수요일 6시에서 금요일 6시로 바꿨다가
이제는 다시 수요일 밤 8시반에 치신다네요
이랬다저랬다
권한이 없습니다.
금욜보다 수욜이낫지않나;
0
0
황홀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송은..ㅎㅎ
0
0
청결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아예 관심끄고있었는데 피엘엠에스 가본다..
0
0
잉여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진짜네 ㅋㅋㅋㅋ 12월 20일 저녁에 칠뻔했네 ㅋㅋㅋㅋㅋㅋ 18일 밤에 치는것도 개빡치네 이게 마지막 시험인데
0
0
잉여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산괴불주머니
내생각에 모르고 수욜에 안오는 사람 분명히 있을듯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ㄹㅇ 피엘엠에스 들어갈 생각도 없었음 ㄱㅅㄱㅅ
0
0
잉여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