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대에서 공대 복수전공
글쓴이
- 2019.12.10. 20:44
- 650
이렇게 복수전공하면 취직할때 도움이 더 될까요?
공부하기는 많이 힘들겠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자연대에서 컴공하고 있는 사람인데 힘들긴 한데 그래도 할만합니다. 하지만 힘들기 때문에 단순 취업 목적보다는 적성을 고려해서 관련과목 들어본 후 선택하거나 학과 관련 사람들. 교수님이라던지.께 물어보고 선택하는걸 추천해요
0
0
다부진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쪽동백나무
저 복전신청할때 본인확인도 하셨나요?
0
0
잉여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빗살현호색
본인 확인이라는게 무슨 말인지 모르겠네요??
0
0
다부진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쪽동백나무
아아! 그 신청서 내러갔을때 신청서를 내는 본인인가 확인하셨다던가 그런거요!?
0
0
잉여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빗살현호색
아 네 비슷한거 했던거 같네요~ 우리과 교수님 도장받아가고 하는등 준비하는 서류가 좀 있었어요
0
0
다부진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쪽동백나무
감사합니다! 그럼 그 복전하려던 과사에 가서 제출할땐 그냥 제출만하고 나오신건가요?
0
0
잉여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빗살현호색
그랬던것 같아요
0
0
다부진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쪽동백나무
감사합니다! 혹시 복전은 언제부터 시작하셨나요?
0
0
잉여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7년도 3학년부터 시작했네요
0
0
다부진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