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발 공인영어성적 안내면 F인가요?? 글쓴이 2019.12.10. 23:34 299 2 출석이랑 나머지는다했는데 토익점수가없어서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눈부신 털중나리 19.12.11. 09:58 ㅇㅇ 0 0 눈부신 털중나리 댓글 내용 복사 ㅇ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눈부신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무좀걸린 두메부추 19.12.11. 12:37 으으 생각만 해도 끔찍.저같은 경우 미리 있던 토익 725냈다가 학기 중 오픽 IH나와서 왠지 그걸 더 가점 쳐줄거 같아서 한번 더 냈는데.... 0 0 무좀걸린 두메부추 댓글 내용 복사 으으 생각만 해도 끔찍.저같은 경우 미리 있던 토익 725냈다가 학기 중 오픽 IH나와서 왠지 그걸 더 가점 쳐줄거 같아서 한번 더 냈는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좀걸린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좀걸린 두메부추 19.12.11. 12:37 으으 생각만 해도 끔찍.저같은 경우 미리 있던 토익 725냈다가 학기 중 오픽 IH나와서 왠지 그걸 더 가점 쳐줄거 같아서 한번 더 냈는데....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