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앞 턱보톡스 어디가 ㄱㅊ해요???
글쓴이
- 2019.12.11. 02:14
- 40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어디가 정성스레잘해줍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계집들은 뜯어고칠 생각만 하고 그 돈으로 할 수 있는 많은 가능성들 그리고 기회를 잡으려 하지 않지ㅋㅋ 얼마나 얼굴에 열등감이 있으면...
0
6
바보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미국실새삼
근데 본문 말투는 뭔가 남자같지 않나요? 다나까 느낌..
0
0
상냥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미국실새삼
페라리 한대 있으신갑소
0
0
착실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미국실새삼
형이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미국실새삼
외형 꾸미는 것도 본판에 능력인데 애초에 첫눈에 호감 얻을 수 있는게 외적인건데 열등감 있으신가봐요?
0
0
화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미국실새삼
ㅂ.ㅅ같은 색히ㅋㅋ이런놈색히도 평소에 사람인척 행세하고다닐거 생각하니 생토악질나오네 뭔 계집년 타령하기전에 니가 사람인지아닌지부터 똑바로 생각해봐라ㅋㅋ군대가서 개쳐맞기전에
0
0
까다로운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뷰티203이여 상담받아보셈
0
0
가벼운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 대줄것도 아니면서 이래라 저래라 하는게 더 웃겨
요즘 시대에 남녀불문하고 얼굴 잘나면 고시패스랑 동급인데
굳이 안할 필요있냐?
그게 아니더라도 컴플렉스 있어서 자기가 하겠다는데 뭔 자격으로 욕하는지?
하고 싶어도 돈없고 용기없어서 못하는거 아니냐
요즘 시대에 남녀불문하고 얼굴 잘나면 고시패스랑 동급인데
굳이 안할 필요있냐?
그게 아니더라도 컴플렉스 있어서 자기가 하겠다는데 뭔 자격으로 욕하는지?
하고 싶어도 돈없고 용기없어서 못하는거 아니냐
0
0
황송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 턱 보톡스는 머야? 사이즈 줄이는겨??
0
0
예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