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대학중퇴,대졸의 경쟁력
글쓴이
- 2019.12.11. 12:56
- 668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그냥 '일반적'인 인생(취업시장,남들 시선 등 총체적)으로 봤을 때
만약 고졸의 경쟁력이 1이고 대졸이 10이라고 가정하면
대학중퇴는 어느정도로 생각하시나요?무슨 대학인지 특정하지 않고 그냥 딱 '대학'으로만 한다면.
권한이 없습니다.
0.5 ?
0
0
무좀걸린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졸이지 뭐
0
0
수줍은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졸인데요
0
0
흐뭇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졸이죠 1임
0
0
무례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졸이지 ㅋㅋ
0
0
정중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종학력은 고졸이죠. 네이버 프로필에 하버드 중퇴 이런 걸 써넣을 수는 있어도...
0
0
촉촉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표적인 대학 중퇴자는 스티브잡스, 빌게이츠, 마크 주커버그 등이 있습니다 ㅎㅎ
0
0
유쾌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