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역에서 통학하시는 분 계실까요..?
글쓴이
- 2019.12.11. 16:34
- 28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네이버 지도로 길찾기했을때 100번버스로 50분정도 걸린다고 나오던데 출퇴근 시간(07:30~09:00, 18:00~19:00)에는 실제로 어느정도 걸리는지 궁금합니다ㅜㅜ!!!!!
그냥 지하철로 환승하는 게 더 빠를까요?!!!
현장실습이 동백역쪽이라 막막한데 도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아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동백역은 아니지만 동백역과 2정거장 차이인 센텀시티역에서 통학하는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출퇴근 시간에는 그냥 지하철 타시는게 낫습니다. 부산 지하철은 서울처럼 막 환승역이 엄청 큰 것도 아니고 열차간 환승 구간이 짧은 편이라 열차마다 내려할 곳을 제대로 안 다면 환승도 용이한 편이에요. 버스는... 한 4년인가 5년전인가 버스 노선 바뀌기 전에는 그래도 빠른 편이었는데 이제는 동래쪽에서 엄청 돌아서 학교로 가고 출퇴근 시간에는 그 길은... 헬게이ㅌ... .... ..... 지하철 정말 추천합니다
0
0
귀여운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벡스코역 추가열 ㄷㄷ
0
0
화려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백역 15년 거주중인데
31 -> 144 이게 젤 효자루트인듯
버스전용차로 있어서 환승 대비 시간 효율 양호
갠적으로 버스를 선호하는 편이긴 함
31 -> 144 이게 젤 효자루트인듯
버스전용차로 있어서 환승 대비 시간 효율 양호
갠적으로 버스를 선호하는 편이긴 함
0
0
못생긴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부들
마린시티 사시나요ㅎㅎ
0
0
기발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부들
144번 타고 부산대에서 출발할때 꿀팁, 환승 꼭 재송역쯤 가서 하셈
0
0
의젓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으아리
그거 쌉인정 첫버스 오래타는거 국룰임
0
0
못생긴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