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여자라고 취업 힘들다고 느끼시는 분 계세요>?
글쓴이
- 2019.12.11. 18:56
- 1777
첨부(8)
-
1.
1.jpg
File Size: 267.0KB/Download: 1
-
2.
2.jpg
File Size: 240.9KB/Download: 0
-
3.
3.jpg
File Size: 210.6KB/Download: 2
-
4.
4.jpg
File Size: 171.8KB/Download: 0
-
5.
5.jpg
File Size: 243.0KB/Download: 0
-
6.
6.jpg
File Size: 184.8KB/Download: 0
-
7.
7.jpg
File Size: 220.2KB/Download: 2
-
8.
8.jpg
File Size: 344.2KB/Download: 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진지하게 동기 선후배 전부 열심히 한 사람은 붙고 모자란 사람은 힘들어하는게 취업인데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꽤 있는 거 같아요.
현실에선 없던데
저런 생각해도 입밖에 내지마세요 여자 욕먹이는 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런련은 뽑아봐야 뺑기만치고 도움안됨
3
1
초라한 영산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양성평등채용목표제 이런걸로 할당하던데
0
0
무좀걸린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생각 한적 없습니다 제주위 여자들 다 취업잘하더라구요
0
0
아픈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들이 강제징병 당해서 노예생활 하고 있는 동안에 여자들이 열심히 노력하면 같은 나이대에서는 여자가 취업하는게 무조건 유리한데 말이죠. 방구석에서 저런 글이나 쓰고 있으니 취업 못하는건데 빨리 깨달았으면 좋겠네요.
10
0
바보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은분취
ㅇㅈ
0
0
과감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패야지 머
0
0
즐거운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는 여자라서 취업 힘든거 맞는데
0
1
괴로운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