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한테 맛있는거 사달라고하면
글쓴이
- 2019.12.12. 12:15
- 688
ㄹㅇ 사주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
0
0
난감한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신차리고나면 노예계약서에 도장도 찍고있을 듯
0
0
고상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대신 대하건 가야댐
0
0
해괴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얻어먹었는뎁. ㅋㅋㅋ
0
0
괴로운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경험으로는, 학생 또한 교수와 이해관계가 있을 시(교수평가를 하는 경우 등) 괜한 오해받지 않도록 서로 주고받지 않는것이 국룰인디..... 애매하다 싶으면 요청도 하지 않고, 사주지도 않으심
이해관계가 객관적으로 봐두 완전히 없어졌을 때 주고받고 하는것이 윤리
이해관계가 객관적으로 봐두 완전히 없어졌을 때 주고받고 하는것이 윤리
0
0
외로운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이 수업평가 직접 들으려고 점심사주신적은 있음
0
0
어리석은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영란법 때문에 못사줘요
0
0
촉박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