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퇴사 절차 귀찮네요 글쓴이 2019.12.12. 12:57 606 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룸메이트는 퇴사안하는데 사진 꼭 찍어야합니까? 추천0 비추천2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똥마려운 기장 19.12.12. 13:14 찍어야죠 0 0 똥마려운 기장 댓글 내용 복사 찍어야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똥마려운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